본문 바로가기

Enjoy 라이프

청담동에서 놀기 3. 호텔리베라 청담 세 배 즐기기 – 청담 한류 스타거리

청담동에서 샤이니 곰을 찾아라!

 

 

다시 찾아온 청담동에서 놀기 코너 입니다. 어찌하다 보니 정기 코너가 되어 버렸네요.

두번에 걸친 지난번 포스팅들은 잘 보셨나요?

 

>> 청담동에서 놀기 1. 청담동 한강 자전거 도로 

>> 청담동에서 놀기 2. 호텔리베라 청담 두배 즐기기청담공원

 

 

오늘은 호텔리베라 청담 주변의 여러 명소 중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아이돌과 관련된 즐길거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 지도에서 보이는 1번과 2번이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자전거 도로와 연결되는 거리공원과 도심 속의 숲, ‘청담근린공원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을 방문하시고 지도에 표시된대로 청담근린공원을 산책하신 후 청담 성당 쪽으로 내려오면 청담역이 나옵니다.

 

여기서부터 한류스트리트가 시작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아직 본격적으로 조성되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거리에 서울 시내 투어를 편하게 할 수 있는 버스도 보이는 군요.

이미 조성되어 있는 한류 스트리트인 한류 스타 거리(K-Star Road)’를 찾아 걸어봅니다.

 

 

흔히 명품거리’, ‘로데오거리라고 불리우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플래그샵이 위치한 언덕을 넘어서면 한류 아이돌의 요람 SM엔터테인먼트의 예전 사옥이 나옵니다. 현재 사옥은 이전을 하고 이곳은 리뉴얼 중입니다.

 

 

소녀시대군요!!

 

여기에서부터 한류스타거리가 시작됩니다. 한류스타거리를 상징하는 것은 한류의 중심인 여러 아이돌들의 아트토이인데요, 각 아이돌들의 특색을 잘 살려 깜찍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이 아트토이들은 아이돌강남을 합하여 강남돌이라 불립니다. 곰인형 같죠? 형태는 매우 익숙합니다.

듀코비라 불리는 아트토이라고 합니다.

강남돌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외국인 커플들이 많이 보입니다.

 

 

거리를 따라 쭈욱 늘어선 강남돌들을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갤러리아백화점과 지하철역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쇼핑도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면 될 것 같군요.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나 지방에서 놀러온 친구들과 함께 둘러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한류에 열광하는 외국인 친구들은 말할 것도 없겠죠!

 

 

이렇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명소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은 호텔이 바로 호텔리베라 청담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다양한 음식과 최첨단 시설, 따뜻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바로가기

 

 

 

호텔리베라 청담

예약문의 02)3438-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