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 휴양지의 꽃 거제 씨팰리스 호텔 인수

신안그룹 - 거제 씨팰리스 호텔 인수하여 운영

안녕하세요? 편안하고 멋진 휴양을 즐기기 위해 정보를 수집중인 여러분을 위해
귀 쫑긋할 소식을 전해드릴 신통이입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릴 내용은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이 휴양의 꽃 거제에 위치한 씨팰리스 호텔을 인수하여 운영한다는 소식인데요.

 

경치 좋고 물 좋은 휴양호텔, 거제 씨팰리스 호텔

거제 씨팰리스 호텔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에 위치하여 있는 경치 좋고 물 좋은 휴양호텔입니다. 2009년 3월 완공됐으며 본관 지하 3층~지상 8층, 지하 2층짜리 부속건물로 이뤄졌습니다. 토지면적 3만 342㎡에 건물면적 1만 5682.45㎡ 규모라고 합니다.
객실에서는 와현 유람선 선착장 앞바다가 한눈에 보여 아름다운 전경을 맛볼 수 있는 이곳 거제 씨팰리스 호텔!
씨팰리스 호텔의 또 하나의 특징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천연온천이 있다는 사실! 천연온천은 체중감소 및 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미용에도 좋으며 편안한 숙면을 유도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씨팰리스 호텔에서의 천연온천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 씨팰리스 호텔 인수, 운영 – 신안그룹

신안그룹은 국내 최대 154홀의 골프코스와 사계절 종합 휴양리조트를 보유한 대한민국 레저의 名家 단일 기업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골프장과 골프코스를 보유한 기업이기도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골프장, 콘도, 골프 빌리지, 스키장, 리조트, 호텔까지 운영하는 종합 레저 기업이기도 한 곳입니다.

호텔 리베라를 운영하는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이 인수한 거제 씨팰리스 호텔! 현재 재개장 및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다는데요.

 

신안그룹이 인수하고 운영하게 될 거제 씨팰리스 호텔을 주목해야 할 이유는 무엇일까요?

 

거제 씨팰리스 호텔- 부산도 사로잡은 거제도에 위치

거제 씨팰리스 호텔이 위치한 거제도는 2010년 12월 거가대교 개통으로 부산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였으며 뱃길로 3시간 걸리던 이동시간은 1시간 이내로 단축시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거제도는 해금강, 지심도, 바람의 언덕 등 많은 관광명소가 있으며 해수욕장만 17개가 있는 여름 휴가지로서 남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거제 씨팰리스 호텔- 객실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외도

객실 내에서도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외도입니다. 거제 외도는 일운면 와현리에 딸린 섬입니다. 바다 위에 멋진 경치를 뽐내며 떠 있는 모습을 호텔 객실 내에서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거제 씨팰리스 호텔- 호텔 주변의 아름다운 관광지

와현 해수욕장 - 와현 모래 숲 해변은 길이가 510여m로 그렇게 크진 않지만, 모래가 곱고 물이 맑고 경사가 완만하고 물살이 안으로 들어와 안전한 해수욕장으로 전국에서 많은 피서객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거제 조선 해양문화관 -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전시 수족관의 다양한 어종은 물론 전시관 내부에 설치된 “시뮬레이터”를 통해 환상의 세계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외도와현유람선 -  외도와 10여 분 거리인 내만의 위치하여 외도와 가깝고 비교적 파도가 잔잔하여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우와~ 씨팰리스 호텔 주변에는 와현 해수욕장, 거재 조선 해양문화관, 외도와현유란선 이외에도 아주 많은 관광지가 있는데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씨팰리스 호텔은 휴양의 꽃인 만큼 주변의 볼거리 관광 거리가 많고 교통편과 자연 경관에 있어서도 빠지지 않는 곳인 것 같습니다.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이 인수한 만큼 개보수 및 리모델링을 거쳐 더 나은 시설과 서비스로 경상남도 최고의 휴양 호텔로 거듭날 것으고 생각됩니다.

 

씨팰리스 호텔의 리모델링 후 재개장했을 때의 모습이 무척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기대되나요? 씨펠리스 호텔의 리모델링 후의 모습과 많은 소식은 저 신통이가 전달해 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거제 씨팰리스호텔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