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더 칼라에서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를 위한 힐링 외식!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에게 외식, 추천장소 – 더 칼라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끝이 났습니다. 명절음식 만들랴, 아이들 챙기랴, 부모님 챙기랴, 고생했을 우리 아내, 부모님, 연인에게 맛있는 음식 대접하시는 건 어떨까요?

 

외식을 위한 신통이의 추천장소! 그건 어디? 함께 보실까요?

 

이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있는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펍 레스토랑 더칼라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 칼라 내부소개

들어가는 입구부터 잔잔한 노래와 맛있는 음식냄새가 솔솔~ 최고의 품질의 맛과 서비스, 공간 등 생각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펍레스토랑 더 칼라! 들어가 볼까요? 룰루

 

더 칼라는 펍 레스토랑으로 펍이라는 개념에 어울리게 간단하고 저렴하게, 그러나 호텔의 품격은 갖춰 외식장소로 안성맞춤인 레스토랑입니다. 점심에는 부담 없는 가격에 런치 뷔페를 즐기실 수 있고, 저녁에는 디너 뷔페와 함께 계절 별미로 와인 뷔페, 생맥주 뷔페, 사케 뷔페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더 칼라에서의 또 하나의 특징은 로마네 꽁띠를 비롯한 250여 가지의 와인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는데요. 아내, 부모님, 연인에게 와인을 대접하면 기분 좋은 외식이 될 것 같습니다.

 

더칼라의 내부 공간은 높은 층높이의 웅장함과 자연스러움이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테이블 간의 공간을 여유롭게 확보하여 조용하면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의 외식장소로 적당한 곳입니다.

 

스크린과 공연 무대가 있어 각종 축하 행사, 런칭 쇼 등의 이벤트 홀로도 이용이 가능한 더칼라!

 

호텔리베라 청담- 더 칼라 음식

음식에서도 항상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맛있는 요리와 맛에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환상적인 그 맛! 또, 멋있는 주방장님이 자주 다니면서 음식 체크도 해주신답니다.

 

맛있는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까지, 고객님들의 입맛에 맞춰 항상 기억하고 생각하는 고민하는 더 칼라!

 

어떠셨나요?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 부모님, 연인에게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 대접! 추석 동안 요리하느라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따뜻한 말과 함께 더 칼라로 오셔서 맛있는 음식 드시며 행복한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헛, 군침이 절로 나서 더는 안되겠네요.. 저 신통이는 더 칼라로 향해봅니다.
그럼 여러분! 더 칼라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