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추석 연휴 후유증을 가까운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안녕하세요? 신통이입니다.
길고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혹시 추석 연휴 후유증은 없으신가요? 저 신통이는 벌써 밥맛이 없고 온몸이 쑤시네요. 추석 후유증은 스트레칭 운동을 하며 풀어야 할 텐데요.
어디서 어떻게 운동해야 할까요? 저와 같은 추석 연휴 후유증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편리하고 깔끔한 운동 가능 장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추석 연휴 후유증을 한 번에 씻겨내 줄 국내 최고의 시설과 완벽한 건강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스포츠클럽 체련장입니다.
얼핏 봐도 추석 후유증 풀기에 적합한 곳인데요. 신통이와 함께 추석 후유증 날려버리러 함께 출발해 볼까요?

 

호텔리베라 청담, 휘트니스클럽 체련장 소개

 

추석 후유증을 확~ 풀어줄 이곳은 바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호텔리베라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입구로 들어가 카페 비스타의 우측에 있는 계단을 이용해 지하 1층에 내려오면 스포츠클럽 체련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호텔리베라 청담 스포츠클럽 체련장은 경험을 갖춘 전문 지도자에 의한 운동 처방과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추석 후유증을 확~ 날려 버리고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헬스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 체련장은 휘트니스클럽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어 더욱더 섬세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이분들이 스포츠클럽 체련장에 계신 분들입니다. 추석 후유증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들의 각 개인의 신체특징과 서로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운동처방을 내려줍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많은 운동기구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운동기구가 마음에 드시나요?저 신통이는 가볍게 뛸 수 있는 러닝머신이 마음에 드네요.

 

아! 그리고 이분은 너무나 잘생기고 몸도 좋으신 트레이너 강사님입니다. ^^ 운동하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신데요. 저 신통이도 빨리 가서 저 강사님께 트레이닝 받아야겠어요. 헤헤

 

그리고 이곳은 체련장 옆에 위치한 에어로빅 스튜디오입니다. 캐나다산 단풍나무 바닥재를 이용하여 경쾌한 리듬과 다양하고 체계적인 몸동작으로 추석 후유증을 저 멀리 날려 버릴 수 있겠죠?

 

어떠셨나요? 추석 후유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 휘트니스 클럽 체련장!
체련장에서 건강관리도 하며 경쾌한 음악 들으며 에어로빅까지! 벌써 신통이의 어깨는 들썩들썩하네요. 여러분들도 주저하지 마시고 호텔리베라 청담 휘트니스클럽으로 gogo~!

 

 

호텔리베라 청담, 휘트니스클럽 체련장 운영

 

체련장

위치

예약문의

지하 1

06:00 ~ 23:00 [월요일 ~ 금요일

06:00 ~ 22:30 [토요일, 일요일]

예약문의 02: 3438 – 4513/4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 13세 이하는 체련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에어로빅 [전문강사 지도] 

영업시간

일 시

10:00 ~ 11:10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예약문의 02: 3438 – 4513/4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요가 운영시간

매주 월, , ,

[오전 09:10 ~ 10:10]

스트레칭 운영시간

매주 월, ,

[오전 07:00 ~ 07:30, 오후 18:3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