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추석 연휴 연인과 함께라면 바로 이곳! 더블 프리미어

연인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곳!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 신통이는 고향에 내려갈 준비로 바쁜데요. 여러분은 추석 연휴 어디에서 지내시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신통이가 추천해 드리는 추석연휴 연인과 함께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바로! 도심 속에서 느끼는 안락한 휴식과 아름다운 한강의 전망을 느낄 수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인데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며 부담스럽지 않은 화려함이 묻어있는 곳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내부

입구를 들어서면 한눈에 보이는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가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소개

 

저 신통이가 더블 프리미어 객실을 왜 연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는지, 객실 내부를 함께 살펴볼까요?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오잉? 이곳이 호텔에 있는 객실? 무언가 색다르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는 일반 각진 네모난 모양의 평범한 객실과는 달리 연인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곡선형 구조와 색상으로 조화롭게 매치되어 있으며 포근한 침실의 생김새가 눈에 띄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더블 프리미어 룸!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거울이나 세면대의 세련된 인테리어도 어느 호텔에서도 볼 수 없는 공간인데요. 더블 프리미어 룸의 한가지 특징은 침실과 욕실이 오픈 되어있어 연인들에게 작은 설렘을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욕조에서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창문 너머로 보이는 연인과 함께 한강의 경치를 보는 것도 누구에게 말할 수 없는 즐거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또한, 더블 프리미어 룸은 연인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룸서비스, 24시간 메시지 전달 서비스 등 로맨틱한 감동과 추억을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화장실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깨끗하고 깔끔한 샤워부스는 고객님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이 공간에는 특별하게 안전금고가 설치되어 있어 연인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 할 때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그리고 한가지 Tip! 더블 프리미어 룸에 머무르게 된다면 체련장과 수영장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 호텔리베라 청담의 세심한 서비스가 설레고 행복한 휴식처를 가져옵니다.

 

어떠신가요? 추석 연휴 연인과 함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찾을 때 더블 프리미어 룸에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과 이벤트를 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호텔리베라 청담의 더블 프리미어 룸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호텔리베라 청담, 더블 프리미어 룸 가격

 

방 종류

(ROOM TYPE)

크기

(SIZE)

형태

(TYPE)

가격()

(PRICE)

프리미어

32

더블

 272,000

예약문의 Tel : +82 2 541-3111  Fax : +82 2 546-6111

# 모든 객실 요금에는 10% 부가세 및 10% 봉사료가 가산됩니다.
# 위 제시된 가격은 정상가 가격입니다. 현재 가격을 문의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오니 할인가를 확인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유로운 휴식의 공간으로 인식되는 리베라호텔 청담에서 특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더블 프리미어 룸!
연인과 추석 연휴를 함께 보내신다면 저 신통이가 적극 추천해 드리는 더블 프리미어 룸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설레는 이벤트 진행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37 호텔리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