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가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송이를 이용한 12가지 요리

안녕하세요? 선선한 가을이 오는 만큼 입맛 당기는 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요리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준비한 가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송이 12가지 메뉴입니다.

 

오리엔탈레스토랑 ‘와인앤다인’ – 자연송이 12가지 메뉴 소개 

와인앤다인

와인앤다인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위치한 오리엔탈레스토랑 ‘와인앤다인’에서 2014년 9월 15일부터 자연송이 메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東醫寶鑑[동의보감] 中
자연 송이는 소나무의 정기가 배어있고 독이 없으며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편도선, 유선염, 탈하증 및 각종 성인병에 약효가 있으며 향기가 좋아 버섯 중의 으뜸이다.

 

자연 송이의 효능으로는 보양식 중 원기를 회복시키는데 최고의 보양식이고 혈액순환 원활,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심장병과 당뇨에 효과적이며 다이어트 효과 등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을 주는 버섯인데요. 이 정도 효능이면 만병통치약으로 합격~!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앤다인’에서 준비한 가을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송이 요리!
자연 송이를 이용한 메뉴는 12가지 요리로 중식 6가지, 일식 6가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모두 호텔리베라 청담, 오리엔탈레스토랑 ‘와인앤다인’에서 자연 송이 요리 맛보며 가을 향취 느끼세요~!

 

자연 송이 12가지 요리

 

일시 : 2014년 9월 15일 부터

문의 및 예약 : 02)3438-4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