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학기 개강파티는 무한 생맥주와 함께 호텔 뷔페에서 저렴하게 즐기자!


개강맞이 착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 - 호텔리베라 뷔페 레스토랑 ‘르소메’ 


안녕하세요? 오늘 신통이가 전해드릴 소식은 아직 방학 후유증에 시달리는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과 좋은 곳에서 식사하고 싶은 분들,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드시고 싶은 분들, 특히 생맥주 좋아하는 대학생 여러분들! 놓치지 말고 끝까지 지켜 봐주세요. 


호텔 리베라 뷔페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개강을 맞은 대학생 여러분들을 파격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뷔페 레스토랑에 모십니다.


르소메 음식사진

호텔리베라 뷔페 레스토랑 ‘르소메’에서의 평일 런치가 13500원! 호텔리베라 소속 요리사가 정성스레 만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금액치고 저렴한 편이죠? 


주말과 공휴일 금액도 30000원! 평일 런치에 비해 뷔페 음식의 가짓수가 훨씬 많아진다는 것을 감안하면 정말 저렴하네요! 물론 세금까지 포함된 금액이랍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

이번 착한뷔페의 백미는 바로 ‘평일 디너’ 타임입니다. 풍성한 뷔페 음식과 함께 여러분들께 생맥주를 ‘무한제공’ 해드리기 때문인데요. 맛있는 뷔페 음식에 무한 제공되는 시원한 생맥주, 그것도 무한 제공! 친구들과 모여 ‘개강파티’하기 딱 좋겠죠? 


특히 충남대, 카이스트, 목원대, 한밭대 학생들은 가까워서 더욱 좋겠군요!


호텔리베라에서 준비한 개강맞이 착한뷔페 이벤트는 대학교 학생증 제시 후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까 학생증 꼭 챙기시고요. 자, 어서 동기와 친구들에게 연락해보세요. 그럼 호텔리베라 뷔페레스토랑 르소메에서 만나요! 


착한뷔페 웹자보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레스토랑 르소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