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고급와인과 함께 맛있는 요리까지 즐기는 와인앤다인 레스토랑

3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맛있는 요리가 준비된 와인앤다인

 

안녕하세요? 신통이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에 열기를 더하기 위하여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와인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와인과 함께 맛있는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오리엔탈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강남구 청담동 호텔리베라 1층에 위치한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입니다. 와인과 정통 중식, 일식과 한식, 양식이 준비된 오리엔탈레스토랑인데요.

 

오리엔탈레스토랑 – 깔끔한 인테리어, 와인앤다인 내부소개

입구에 들어서면 한눈에 띄는 이것, 역시 와인입니다. 원목으로 된 편안한 분위기에서 3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맛과 건강을 생각한 요리로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두리부분에 와인이 쭈~욱 나열되어 있어 내부 인테리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와인과 함께하는 와인앤다인의 특별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은 시즌별로 준비된 특별메뉴로 입맛을 싹! 사로잡아 여러분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며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를 보게되면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 깔끔하고 잔잔한 클래식과 어우러져 편안하게 와인과 요리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138석(홀 54석, 룸 9개 84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탈레스토랑 – 모임장소에 안성맞춤, 와인앤다인 별실

가족모임이나 친구모임, 상견례 등 각종 모임을 위한 별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4인에서 20인 규모의 9개 별실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분들에게 예약 받을 수 있다는 점!

 

우리만의 공간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은 와인앤다인. 별실이 따로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에서 편안한 모임, 식사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리엔탈레스토랑 – 맛있는 요리와 함께하는 와인앤다인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의 또하나의 장점은 주방장님이 정성스레 요리하는 모습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어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인데요. 어떤 요리들이 만들어질지 너무나 궁금해 집니다.

 

우와~ 정말 맛있어 보이는 요리입니다. 왜 주방장님이 집중하며 음식을 만드는지 알겠네요.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은 정통 중식요리와 신선한 일본요리, 더불어 한식과 양식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떠셨나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와인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보내는 것,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연인과 함께하는 데이트장소나 각종 모임 장소에도 안성맞춤인 이곳,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하루 지내보아요~!


그럼 저 신통이가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와인앤다인 레스토랑에서 만나요. 뿅!

 

 

 

 

오리엔탈레스토랑 – 와인앤다인 위치소개

 

 

위치

영업시간

예약문의

1

11:00 ~ 22:30

02) 3438 – 43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