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리베라호텔 거제 라운지바 자크르에서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한눈에!

호텔리베라 거제 라운지바 자크르에서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거제에서 유쾌한 하루를 보내셨다면 하루의 마무리는 아름다운 남해바다의 야경을 바라보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 어떠신가요?

 

 

 

호텔리베라 거제 라운지바 자크르는 모던하고 경쾌한 실내 인테리어로 꾸며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바다의 파도소리와 유쾌한 웃음소리가 합쳐져 음악도 필요치 않을 것 같습니다.

 

 

 

호텔리베라 거제 라운지바 자크르는 홀 15석과 테라스 30석으로 이루어져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데요.

분위기 좋은 자크르 테라스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분들을 보면 제 심장이 콩닥콩닥 할 정도입니다.

 

 

호텔리베라 거제 라운지바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니 낮에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시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다이닝바 자르크의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와 주스, 칵테일, 시원한 생맥주와 프리미엄 양주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편안한 음악과 함께 즐겨보세요. 잊지 못할 아름다운 여행이 되실 거에요.

 

 

 

거제에서 외도와 해금강 관광은 필수코스인데요. 호텔리베라 거제 다이닝바 자크르 앞 계단으로 내려가면 호텔리베라 거제 다이닝바 자크르 앞 계단으로 내려가면 유람선 매표소가 바로 앞에 있으니 표 끊고 기다리는 동안 자크르 라운지바에서 시원한 주스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

 

>>거제도 완벽힐링 휴가여행코스

>>거제8경과 자크르 와인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