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청담 SNS이벤트 참여하고 뷔페식사권 받자

 

블로그, SNS에 호텔리베라청담 공유이벤트 (71~831)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8 31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호텔리베라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만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계신데요.

이번에 준비한 블로그, SNS이벤트는 호텔리베라청담을 SNS에 공유해주시는 분들께 뷔페식사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진과 함께 식사평 또는 이용평을 본인의 블로그에 게시

)

 

이렇게 본인의 블로그에 호텔리베라 청담을 이용한 뒤 후기를 남겨주세요.

 

 

2)    해시태그(#호텔리베라객실, #호텔리베라빙수, #호텔리베라뷔페 등) 와 함께 사진 등을 본인의 SNS에 게시

예)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호텔리베라청담을 올려주세요^^

 

 

3) 호텔 블로그(blog.naver.com/rivieras)에 서로이웃신청, 수락 후 공감, 덧글 5

예) 


호텔리베라 청담 네이버 블로그에서 서로이웃이 된 후에 블로그포스팅에 공감과 댓글을 5개이상 등록해주세요~.

 

 

4) 호텔 페이스북(호텔리베라 서울)에 친구요청, 수락 후 좋아요, 댓글달기, 공유하기 5

예)

 

 

페이스북에서 호텔리베라 서울을 검색하고 좋아요팔로잉 후에 댓글과 공유 5개 이상해주시면 됩니다.

4가지 중에 한가지만 해도 호텔리베라청담의 런치뷔페식사권을 증정하니 그야말로 대박이벤트인거죠!

이벤트 참여 후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메시지로 참여한 아이디와 닉네임을 보내주시고 뷔페 레스토랑 방문하시면 확인 후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1 1, 당일사용이 가능하니 가족과 연인 모두 참여하시고 행복한 외식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가 쉽고 간단해서 벌써 많은 분들이 공유하고 계신데요. 본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셔야겠습니다~! ^^

 

 

 

 

 

예약문의: 02)3438-4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