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레저/레저

대전에서 문화의 날 100배 즐기기!

9월의 문화의 날
대전에서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매 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이라는 것 이제 알고 계시죠?

지난 달 8월에는 문화의 날 행사 전반적인 것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달은 리베라호텔 유성이 있는 대전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 행사소식 확인하고 즐기자!

 

대전에서 문화의 날 즐기기 1.

 

문화의 날! 하면 공연, 음악회를 빼놓을 수 없죠?

대전 예술의 전당에서는 문화의 날을 맞아 ‘하우스 콘서트’와 ‘피아노 음악회’ 두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음악회는 늘 기회가 없어 자주 못 가셨던 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가격 또한 부담 없어 명절 지내느라 피곤하셨을 부모님 보시고 가기도 참 좋아요.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잠시 릴렉스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30(수) 15:00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전석 초대(아트홀 리허설룸)
9.30(수) 19:30 "제2회 목원대학교 피아노 동문음악회" 전석 1만원(앙상블홀)

 

>> 대전 예술의 전당 공연 자세히 보러가기

 

 

대전에서 문화의 날 즐기기 2.


대전을 연고지로 하는 한화와 삼성의 경기가 문화의 날을 맞아 부모와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함께 관람하는 경우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 가을야구 플레이오프 순위 권 싸움이 지열하여 대전에 계신 야구팬 여러분들은 눈을 뗄 수가 없는데요.

가족과 함께 같이 야구장에 가서 할인도 받고 신나게 응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발권 또는 입장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하니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각 구단 별 할인적용 범위 확인, 문화누리카드 중복할인 불가

 

>> 야구장 할인 자세히 보러 가기

 

 

대전에서 문화의 날 즐기기 3.

 

추석 연휴부터 개천절까지 넉넉히 쉬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리베라호텔 유성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연휴에 해외여행, 국내여행 못 가서 아쉬운 분,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차 막히고 붐벼 선뜻 못 나서고 계신 분, 추석 연휴를 마치고 하룻밤 푹 쉬시고 싶은 분 등 가까운 근교 대전 리베라호텔 유성에서 꿀 같은 휴식이 즐기는건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대전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의 날 행사와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석 명절 동안 음식 하느라 힘드신 어머님, 운전 하느라 피곤하신 아버님!

문화의 날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하시고, 리베라호텔 유성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