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가을 제철 음식 감성돔을 코스로 즐기는 특선 메뉴

가을 제철 음식인 감성돔 구이 정식, 호텔리베라 유성 가을 특선 메뉴

 

 

벌써 9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10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살이 차올라 가장 맛이 좋아진다는 감성돔이 가을 제철 음식으로 인기인데요. 호텔리베라 유성의 멀티 레스토랑 마실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감성돔 구이 특선 메뉴를 선보입니다.

 

 

분리되어 있는 룸으로
프라이빗 공간 마련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좌식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테이블 룸으로 준비되어 있어 모두 편하게 머무르실 수 있습니다.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 멀티 레스토랑 마실에서는 계절별 제철 음식들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가을특선 메뉴인 감성돔 구이 정식은 애피타이져인 야채와 죽부터 시작하여 생선회와 초밥, 장어구이, 감성돔 통구이, 식사, 과일까지 코스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감성돔은 가을에 살이 많이 올라 맛이 좋고, 단백질, 무기질인 철분, 인, 칼슘이 풍부하여 비만이 걱정되는 중년기에 좋은 식품입니다. 또한 장어는 스태미나 음식 중에서도 가장 으뜸으로 대접받는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불포화지방산과 DHA 등을 함유하고 있어 남성 정력증진에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과 레티놀 성분이 있어 여성분들의 피부미용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넓은 실내와 탁 트인 창으로 화사한 분위기

중식, 일식, 한식, 양식을 한 곳에 모은 멀티레스토랑

 

호텔리베라 유성 마실 멀티 레스토랑은 중식, 일식, 한식, 양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지인들과 함께 외식할 때에 간혹 입에 맞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요. 멀티 레스토랑 마실에서는 감성돔 구이정식 외에 다양한 메뉴로 입맛에 맞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 부모님 혹은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외식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호텔리베라 유성 가을특선 메뉴인 감성돔 구이정식 어떠신가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호텔리베라 유성 멀티 레스토랑 마실에서 즐거운 가족 외식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