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추석 특선 영화와 함께 하는 거제도 여행

추석 특선 영화와 떠나는 리베라호텔 거제 여행 추천코스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 입니다. 주말부터 이어지는 연휴로 미리 고향에 방문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항상 명절을 손꼽아 기다리곤 합니다.

또한 명절이 되면 기대되는 것이 바로 특선 영화 인데요!

이번 추석 특선 영화에는 1000만 대작 함께 동원 관객 1761만 4670명으로 한국영화 역대 흥행 순위 1위에 빛나는 '명량'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명량’의 인기 덕에 이순신 장군님의 거북선과 ‘명량’ 촬영지도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명량 촬영지와 거북선을 볼 수 있는 거제도 여행코스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거제도 여행 추천 코스 1. 칠천도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있습니다"

 

명량을 보지 않으신 분이라도 이순신 장군님의 이 명언은 다들 알고 계시죠?

이 명언이 탄생하게 된 바탕은 바로 칠천도에서 일어난 칠천량 해전에서부터 입니다.
당시 수군 통제사였던 원균이 칠천량 해전에서 왜적에게 전멸에 가까운 대패를 당하여 원균을 죽음으로 몰아 놓고, 이순신 장군이 복직이 된 사건이 있던 곳, 그리고 영화 ‘명량’의 촬영이 진행되었던 곳이 바로 칠천도 인데요. 거제시 하청면에 속해있는 칠천도의 칠천량 공원은 패전 기념관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칠천량 해전은 우리나라가 임진왜란에서 유일하게 패했던 전투이며, 이 패전을 통해 아픔을 딛고 일어나 계속되는 전투에서 연승을 거두어 임진왜란의 전쟁을 승리로 장식했다고 하니 참 의미가 깊은 곳 입니다.

 

 

거제도 여행 추천 코스 2. 옥포항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2동에 있는 옥포항에서는 ‘임진란 거북선’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길이 25.6m 폭 6.85m, 높이 6m로 전체 무게 112톤에 달하는 거북선 인데요, 좌현과 우현에 각각 7개의 노와 치, 돛대, 돛이 설치되어 있고 내부 또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제도로 여행을 왔다면 옥포항에 들려 거북선 보고가시면 어떨까요?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면 역사 교육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도 여행 추천 코스 3. 호텔리베라 거제

 

거제도에서 머무르신다면 역시 호텔리베라 거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호텔 바로 앞에 와현 해수욕장이 있어 바닷가에서 산책하기 좋고, 바로 옆엔 해금강, 외도로 들어가는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 거제도 관광 시 숙박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달 까지 라운지&바 자크르에서는 세계맥주 이벤트와 모둠 안주 주문 시 레드와인을 1병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추석 연휴에 거제도로 여행 오시는 분들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거제도 추천 여행 코스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이번 추석연휴 거제도에 오셔서 역사 공부도 하고 영화 촬영지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