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동탄 맛집 관악정에서 흑돼지의 참 맛을 느끼자!

동탄 맛집 관악정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와서인지 요즘 식욕이 부쩍 늘었는데요. 얼마 전 리베라CC 트레이닝센터에 한우전문 관악정과 흑돈전문 관악정이 오픈 하였습니다. 주변에 다녀오신 분들이 맛있다고 극찬을 하시기에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동탄 맛집 관악정에 다녀왔습니다.

 

 

새로 오픈 한 리베라CC 트레이닝센터에 생긴 관악정 입구입니다. 건물이 참 깔끔하죠? 이날은 날씨가 화창해 가족 나들이로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리베라CC 트레이닝 센터는 밸리동과 체리동으로 나뉘는데 밸리동에는 오늘 먹은 흑돈 전문점이, 체리동에는 한우 전문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도 확인하고 가격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점심특선메뉴인 흑돼지 오징어볶음을 드시고 계셨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무엇을 먹을까 잠시 고민했지만, 오늘은 흑돼지를 먹으러 왔으니 흑돼지 오겹살과 흑돼지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새로 생긴 건물답게 깨끗하고 넓은 것이 첫 인상부터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또한 벽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푸르른 골프장을 보며 식사하니 기분도 상쾌했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 고기 냄새 베일 걱정 없고,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았습니다. 또 안쪽에는 큰 룸의 단체석이 있어 단체 모임 하시는 분들께도 제격일 것 같아요.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보니 주방이 훤히 보였습니다. 요즘 TV에 위생상태가 엉망인 음식점들이 자주 나와 외식하기 불안할 때가 많았는데요.

관악정은 주방이 오픈 되어있어 깨끗이 관리하는 모습을 보니 청결, 위생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니 반찬들이 깔끔하게 세팅 되었습니다. 고기는 아무래도 쌈이 중요한데 쌈 종류도 다양하고 고기와의 단짝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서 반찬만으로 밥 한 공기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기다리는 중에 저희 고기를 써시는 모습을 포착하고 달려가 구경을 했습니다. 오겹살과 목살인데요. 두께가 엄청나죠?

확실히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육즙이 제대로 살아있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빙 되기 전 저울에 무게를 달아 정확한 양을 재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지글지글 불판에 버섯과 감자도 함께 구워 주셨는데요, 흑돼지 자체가 신선하여 특유의 누린내 없이 씹을 때마다 육즙이 퍼져 나와 정말 말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가운데에서 따뜻하게 데워진 액젓에 찍어서 먹으니 감칠맛이 돌더라구요.

 

 

쫄깃쫄깃한 식감의 흑돼지와 싱싱한 채소에 쌈은 환상의 궁합이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리베라CC에 오셨으면 즐거운 라운딩도 좋지만 동탄 맛집 관악정에 오셔서 식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가족도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이젠 멀리 제주도 갈 필요가 없겠어요!

 

 

리베라CC 트레이닝 센터 체리동에는 흑돈만큼 맛있는 한우 전문 관악정이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이나 가족 모임에 한우 먹으러 가면 너무 좋겠죠?

 

얼마 전 기회가 되어 한우 전문 관악정도 다녀왔답니다. 한우는 다음 편으로 다시 찾아올 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