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017년 새해 일출은 호텔리베라 거제에서 준비한 객실 패키지로 선상에서 즐겨요!



어느새 연말을 준비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매년 새해에는 새해 결심을 다지기 위해 일출을 보러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국의 유명한 일몰지와 일출지는 발 딛을 틈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그 중 한 곳인 경북 포항시의 호미곶에는 작년 4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2017년 새해에는 선상에서 보는 일출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특별한 추억을 위해 호텔리베라 거제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상 일출 객실 패키지! 아래 이미지로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새해 선상 일출 객실 패키지는 2인~3인실, 4인실, 6인실 중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청정 해안 남해의 탁 트인 바닷가와 해송이 어우러진 경관을 바라 볼 수 있는 아늑한 객실입니다. 아침이면 창 밖으로 햇살이 따스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인데요. 남해의 자연 속에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새해 선상 일출 객실 패키지에 제공되는 유람선 승선권(2매)은 와현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탑승 해 바다 위에서 일출을 감상 할 수 있는데요. 일출과 함께 해금강 투어도 함께 진행합니다. 해금강 투어는 오전 7시부터 오전 8시 30분까지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선상 일출을 감상하시는 동안 선상 내에서 따뜻한 어묵과 커피, 핫팩을 제공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온천수를 바탕으로 한 히노끼탕, 열탕, 허브탕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과 인테리어로 개인별 체질과 연령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 드링크로 시원한 맥주 혹은 와인을 2잔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새해 선상 일출 객실 패키지 구매 할 수 있는 곳


소셜커머스 : 쿠팡, 위메프, 티몬

온라인 여행사 : 인터파크,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등 20여 곳


호텔리베라 거제에서 준비한 새해 선상 일출 객실 패키지로 선상에서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