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유성 고급 사우나 할인권 받고 온천 사우나를 즐겨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영하를 기록하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금만 밖에 있어도 찬 바람으로 온몸이 굳어지는 느낌입니다. 그럴 때 따뜻한 물에 들어가 몸을 녹이는 기분은 최고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겨울에 사우나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는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고급 사우나 할인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볼까요?






호텔리베라 유성의 사우나는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 그리고 온천사우나로 나눌 수 있는데요. 




건식사우나는 옥돌찜질방을 비롯해 정통 핀란드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습식사우나는 한방약초를 사용합니다. 온천사우나는 단층 구조선을 따라 지하 350미터에 형성된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는 고급 온천 사우나 입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사우나에서 사용하는 천연온천수에는 한가지 전설처럼 내려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옛날 유성 땅은 전쟁이 빈번한 지역이었는데요. 이런 유성 땅에 아들에게 의지하고 사는 홀어머니가 계셨습니다. 

홀어머니의 아들은 전쟁터에 나갔다가 포로로 잡혀 심한 고문과 부상을 입고 죽을 각오로 탈출하여 집에 돌아왔는데요. 사경을 헤매는 아들을 살리려 좋은 약이란 약은 모두 구해다가 써 봤지만 효력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다친 학 한 마리가 하늘에서 떨어져 고통스럽게 울고 있었습니다. 학이 떨어진 자리에 뜨거운 물이 나오고 있었는데 학이 그 물에 날개를 적시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힘차게 하늘을 날아가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홀어머니는 그 뜨거운 물을 양동이에 이고 집으로 돌아와 아들의 상처부위에 바르고 몸을 씻겼더니 놀랍게도 몸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어머니는 뜨거운 물이 나오던 곳에 움막을 짓고 여러 가지 병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목욕을 하도록 했고, 그 물로 목욕을 한 사람들 중 병을 고친 사람이 많아 입소문이 퍼져 뜨거운 물을 찾는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후 유성 온천이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유성온천은 수질에 라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단순천으로 수소이온농도는 8.89라고 합니다. 


수질이 매우 부드러워서 목욕을 하고 나면 온몸이 매끈해진다고 하는데요.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통의 질환, 위장병 및 비만증, 당뇨병, 부인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 호텔리베라 유성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쿠폰을 누르고 인쇄한다.


3. 호텔리베라 유성에 찾아가 고급 온천 사우나를 즐긴다



찬바람이 불면 호텔리베라 유성의 사우나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추위를 녹여보는건 어떨까요? 온천수로 추위를 녹이면서 얻는 매끈한 피부는 덤으로 챙겨가세요!



참고:유성구청 홈페이지, 한족민족문화대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