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맛보는 샥스핀&전복 명품 요리


연말이 다가올수록 중요한 분들을 만나는 자리도 늘고있는데요. 

어디서 대접하면 좋을지 고민이시라면 호텔리베라 청담으로 오세요! 고객감사 이벤트로 명품 스페셜 요리를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샥스핀 : 샥스핀은 상어의 지느러미를 말린 것으로 중국 3대 진미 중 하나인데요. 중국의 대표적인 고급요리로 손꼽힙니다. 맛이 연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력 회복과 식욕 증진에 효과가 있어 보양식으로도 손꼽히는 식재료입니다. 


전복 : 전복은 예부터 귀하게 대접받아온 수산물인데요. 중국의 진시황제가 불로장생을 위해 먹었다고 전해집니다. 전복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몸에 영양분 흡수가 잘 되어 환자나 노약자를 위한 보양식으로 많이 쓰입니다. 전복 내장은 해초 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맛과 향 영양까지 뛰어납니다. 


도미 머리 : 도미는 고급 어류로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참돔, 흑돔, 감성돔 등 20여종이 잡힌다고 합니다. 도미는 수분이 적고 살이 단단해 잘 부패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맛이 담백하고 기름기가 적어 소화도 잘 되기 때문에 회복기인 사람이 먹으면 좋습니다. 도미 머리는 머리에 있는 연골은 콜라겐과 비타민 B1이 풍부하고 맛도 좋아 ‘어두일미(魚頭一味)’라는 말이 가장 어울리는 물고기’라고 불릴 정도라고 합니다.


장어 : 장어는 흔히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미너 증진에 도움이 되며 원기 회복에 좋고, 칼슘이나 철분 등 풍부한 영양소로 성장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말초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관절염 통증도 가라앉혀 준다고 합니다. 장어는 기름을 빼서 삶거나 탕으로 먹으면 폐기능 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식품과학기술 대사전



호텔리베라 청담의 고객감사 명품 스페셜 요리는 2017년 1월 31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고객 요청 시 명품 보양주인 ‘도쿠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번 연말·연시에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몸에 좋은 명품 스페셜 요리로 귀한 분들을 대접하는건 어떨까요?


*도쿠리(とくり, 德利)란?

일본 선술집에서 작은 도자기 병에 담아오는 데운 술




호텔리베라 청담


장소 : 와인앤다인 1F

전화 및 문의 : 02) 4348-4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