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골프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 '제 3회 리베라CC배 PAR3 골프 대회' 결선 라운드와 박인비 선수의 팬 사인회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에서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의 팬사인회가 개최되었습니다!


같은 날 ‘제 3회 리베라CC배 PAR3 골프 대회’ 의 결선 라운드도 진행되었는데요.




<결선 라운드를 진행하는 모습>


결선 라운드 후에는 시상식과 갤러리 퍼팅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갤러리 퍼팅 이벤트>




<PAR3 대회 시상>


‘제 3회 리베라CC배 PAR3 골프대회’ 시상식에는 박인비 선수가 팬 사인회에 앞서 시상자로 참석했습니다.



<‘제 3회 리베라CC배 PAR3 골프 대회’ 우승 선수에게 시상하는 박인비 선수> 




박인비 선수가 직접 시상한 부분은 가장 좋은 성적을 냈던 1위부터 3위인데요. 좋은 성적에 박인비 선수와 기념촬영까지! 정말 영광스러운 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시상이 끝난 후 모두가 기다리던 박인비 선수의 팬 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의 팬 사인회는 수많은 골프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역시 골든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임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리베라CC는 박인비 선수를 명예회원으로 위촉하며, 앞으로의 훈련을 리베라 CC 및 리베라 골프트레이닝센터에서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박인비 선수는 일정이 끝난 후 ‘리베라CC의 골프트레이닝센터의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리베라CC의 골프트레이닝센터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 홀인원 패키지 이벤트&기간연장 11월 이벤트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에서 박인비 선수의 기운을 느껴보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