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골프

2017년에도 신안 골프장에서 즐거운 라운딩 즐기세요!


어느덧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연말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눈 깜빡 할 사이에 1년이 흘러갔습니다. 2017년에도 신안그룹 골프장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할인권 판매와 연부킹단체를 모집합니다!




특별할인권을 구입하시면 신안그룹 명문 골프장의 차별화된 다양한 코스에서 환상적인 라운딩을 즐기 실 수 있는데요. 


신안CC, 그린힐CC, 리베라CC, 에버리스 골프 리조트 동절기 주중 특별 이용권은 \90,000원, 동절기 주말 특별 이용권은 \140,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리스 골드 리조트는 상기할인금액에 1인 카트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절기 특별 할인권은 동절기에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사용기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리베라CC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한 시간도 걸리지 않아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골프장입니다. 


리베라 CC 2017년 연부킹 단체 모집은 1팀 4인 기준으로 3팀 이상 운영중인 단체라면 누구나 가능한데요. 단체특전으로 비수기에는 18홀을 9홀 요금으로 적용하는 특전이 주어지고, 우수단체는 년 2회 무료로 라운딩을 제공합니다. 


연부킹단제 모집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원스톱 매니저와 지금 상담하세요!



동절기 특별할인권과 연부킹단체로 2017년에도 신안 골프장에서 가벼운 라운딩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