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추워진 날씨 한방차로 따뜻하게

추운 겨울엔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따뜻한 한방차로 겨울철 몸 관리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겨울은 실외 활동보다 따뜻한 실내 활동을 선호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리베라호텔 유성의 아늑한 라운지에서 몸에 좋은 따뜻한 한방차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소개해드릴게요! 

 


 
|호텔리베라 유성의 전경|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호텔리베라 유성은 충청권 최대의 특1급 관광호텔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에게도 인기여서 대전 유성 최고의 명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도 멀지 않아 충청권, 세종 등으로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리베라호텔 유성의 아늑한 라운지| 

 

리베라호텔 유성의 라운지는 1층에 있는데요. 특1급 호텔에 걸맞은 세심하고 기품있는 서비스로 항상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칵테일과 세계의 명주들도 맛볼 수 있는데요. 이런 아늑한 분위기가 있는 라운지의 겨울철 몸에 좋은 한방차를 판매하고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리베라호텔 유성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방차 세트는 <쌍화탕>,  <생강차>,  <모과차>, <대추 인삼차>, <유자차> 이렇게 다섯 종류입니다. 종류가 다양하니 건강에 좋은 차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좋죠.
특히 겨울에 많이 찾게 되는 것이 과일 차인 모과차와 유자차인데요. 모과차는 성질이 따뜻하여 위장의 기능을 좋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관절통과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유자차 또한 관절염 또는, 신경통 등에 효과가 있으며, 소화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겨울에는 이렇게 따뜻한 한방차를 한 잔만 마셔도 건강해지고 속도 든든해지는 느낌이 들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기기에도 정말 좋겠죠?

날씨가 추워질수록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한 잔이 끌리는데요. 호텔리베라 유성 라운지에서 준비한 따뜻한 한방차로 겨울철 몸 건강도 챙기시고 오붓한 시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라운지 : 042)828-4034

 

 

 

 

 

 

모과차 효능 출처 : 고품격 한과와 음청류, 2003. 9. 1., 형설출판사
유자차 효능 출처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한국학중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