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동 맛집, 겨울철 몸보신으로 좋은 요리는?

청담동 맛집
고소한 오리고기로 겨울철 몸보신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벌써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몸 관리 잘하셔야 하겠는데요, 청담동 맛집, 분위기 좋은 와인앤다인에서 겨울철 특선메뉴로 오리고기를 선보인다고 하니 겨울철 몸보신으로 어떠신가요?

 

 

|와인앤다인 내부모습|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위치한 청담동 맛집 와인앤다인은 와인과 정통 중식, 일식, 양식,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멀티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와인앤다인의 내부는 원목으로 구성되어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가족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귀하신 분 접대에도 좋은데요. 특히 각 시즌에만 별도로 선보이는 시즌 특별메뉴는 늘 미식가의 입맛을 만족시켜드려 호응이 좋은 메뉴이니 와인앤다인에 방문하셨다면 시즌 특별메뉴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와인앤다인의 시즌 특별메뉴는 바로 오리고기입니다.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겨울철 보양식으로 유명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지방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 중 하나로,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으로 나뉘는데요, 불포화지방은 물 같이 흘러내리는 성질이 있어 혈관을 청소하는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이 불포화지방이 오리고기에 많이 포함되어 있어 체내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고기가 드시고 싶다면 오리고기가 제격입니다.

 

 

|와인앤다인 오리 특선요리|

 

또한, 오리고기는 아미노산과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재생 및 보습 등 피부미용에 좋아 겨울철 찬바람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딱 인데요, 와인앤다인에서 오리고기 특선요리로 5가지 메뉴를 선보이니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오셔서 다양한 메뉴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리 특선요리 메뉴

 

▶ XO송이 오리고기 볶음
▶ 마라요과 오리고기 볶음
▶ 오리고기 양상추쌈
▶ 오리고기 원기삼정
▶ 오리고기 경장육사

 

 

예약문의

와인앤다인 : 02)3438-4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