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동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연인과의 데이트

청담동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과 와인 한 잔

 

 

쌀쌀해진 날씨 탓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파스타 맛집을 찾는 커플들이 많아졌는데요.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인기 메뉴는 단연 파스타가 아닐까 싶습니다. 연인과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까페 비스타에서 피자, 파스타와 함께 와인으로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청담동 맛집인 까페 비스타는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서구적인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로 연인과 조용한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데요. 저녁에는 라이브 연주를 들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즐겨 찾는 곳이랍니다.   

 

까페비스타의 피자&파스타세트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가 제공되며 와인1병 또는 생맥주 무제한이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게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 넘치는 와인,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생맥주, 어떤 것을 선택하셔도 후회 없을 것 같네요.

 

호텔리베라 청담 까페비스타 피자&파스타 세트

 

호텔리베라 청담 까페비스타에서 선보이는 피자&파스타 Set의 구성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Pizza: 콤비네이션, 치즈, 고르곤졸라, 야채 피자 중 1가지 선택
▶ Pasta: 해산물, 봉골레, 크림소스 파스타 중 1가지 선택
▶ Salad: 샐러드(사우전드 아일랜드, 이탈리안, 프렌치 드레싱 중 선택)
▶ Beverage: 와인 1병, 생맥주 무제한 중 1가지 선택

 

청담동 맛집인 호텔리베라 청담의 까페비스타 피자&파스타 세트 메뉴는 같은 금액으로 객실까지 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객실에서 편하게 와인과 함께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피자&파스타Set 메뉴 외에 필라프 세트와 파스타 세트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필라프 세트는
▶ 김치 필라프+미니 안심스테이크 +샐러드
▶ 쇠고기 필라프+미니 등심스테이크+샐러드
▶ 닭고기 필라프+닭가슴살 구이+샐러드
▶ 해물 필라프+연어 스테이크+샐러드 
▶ 새우 필라프+왕새우 구이+샐러드

 

총 5가지 메뉴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파스타 세트는
▶ 해물 토마토 소스 파스타+미니 등심 스테이크+샐러드
▶ 까르보나라 파스타+닭가슴살 구이+샐러드
▶ 봉골레 파스타+연어스테이크+샐러드

▶ 총 3가지 메뉴로 입맛에 따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담동 맛집 호텔리베라 청담의 로비에 위치한 까페 비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자&파스타 Set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청담동에서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카페비스타 : 02)3438–4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