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칵테일과 함께 분위기 좋은 파티 즐기기

할로윈 분위기 좋은 파티 원한다면
호텔리베라 청담의 할로윈 칵테일 이벤트!


 

할로윈이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 들어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점점 자리 잡고 있어 주말에 파티 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할로윈 분장 파티 등 할로윈 파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스카이라운지로 유명한 호텔리베라 청담의 코머스에서 할로윈에 어울리는 할로윈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소개해드릴게요.

 

 

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萬聖節) 전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입니다. 본래 할로윈은 켈트족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한 것인데요. 켈트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귀신을 쫓았습니다. 이때 귀신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같은 귀신 분장을 하여 자신도 귀신으로 착각하도록 모습을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할로윈데이가 되면 집집마다 호박에 눈, 코, 입을 파서 잭오랜턴(Jack-O’-Lantern)이라는 등을 만들고, 검은 고양이나 거미 같이 할로윈을 상징하는 여러 가지 장식물로 집을 꾸밉니다.
아이들은 뱀파이어나 마녀, 유령으로 분장한 채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야!)이라고 말하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으러 이웃집들을 찾아 다니는데요, 이는 중세 시대에 특별한 날이 되면 집집마다 돌아다니는 아이나 가난한 이들에게 음식을 나눠주던 풍습에서 기원한 것입니다. 이날은 학교를 비롯한 곳곳에서 분장 파티가 열리며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도 유령이나 유명인 혹은 영화 주인공으로 분장하고 축제를 즐기게 됐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분장 파티가 익숙하지 않아 할로윈을 즐기기 부담스러운 분들 많으실 텐데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할로윈을 즐기기 좋은 것이 바로 할로윈 칵테일 파티입니다. 할로윈 칵테일 파티엔 보통 붉은색이나 오렌지색 계열의 칵테일이 준비됩니다.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Pumpkin’, ‘Wait for Winter Snow’, ‘Vampire’, ‘Brain Hemorrhage’ 총 4가지의 할로윈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할로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Pumpkin’이죠. ‘Pumpkin’ 칵테일은 호박 퓨레와 시나몬 가루가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풍미 있는 칵테일로 할로윈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Vampire’ 칵테일은 상큼한 맛과 더불어 붉은색이 매혹적인 칵테일로 할로윈에 딱 어울린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리베라호텔 청담의 15층에 있는 스카이라운지 코머스는 서울 강남의 눈부신 야경을 즐길 수 ‘바’로 유명합니다. 코머스는 한강이 보이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가 부담되신다면 야경이 멋지고 분위기 좋은 곳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준비한 할로윈 칵테일로 할로윈 기분을 즐기시는 건 어떨까요?

 


>>할로윈 칵테일 프로모션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