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결혼기념일 호텔에서 맛있는 식사와 특별한 데이트!

결혼기념일 파티는 유성 리베라호텔 기념일 패키지로


따뜻한 봄 날씨에 결혼기념일! 생각만 해도 기분 좋은 이야기입니다. 결혼기념일 날 아내와 혹은 남편과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저녁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집중해주세요. 결혼기념일 호텔에서 멋있는 이벤트와 맛있는 식사 데이트를 즐기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유성 리베라호텔, 러브러브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

결혼기념일 호텔에서 사랑스럽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유성 리베라호텔 러브러브 기념일 패키지입니다. 결혼기념일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데, 마땅히 갈 곳이 없다.’라고 생각될 땐 유성 리베라호텔 기념일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기념일을 축하 드리는 마음으로 할인된 가격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야~ 역시 유성 리베라호텔은 센스쟁이!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준비한 LOVE LOVE Package 안내

 

 

객실 + 조식뷔페 2 + 사우나 2 + 와인 1 + 케익 3

\179,750

 

특전사항

멀티레스토랑/ 뷔페레스토랑 [석식-10%할인]

제과 10%할인

체련장 무료 이용(운동화 및 체육복 본인 준비)

귀인 마사지 10% 특별할인

Check-out 14시까지 연장가능

 

문의 및 예약 042) 828 – 4003

 

 

객실에 조식뷔페 2인, 사우나 2인에 와인 1병, 거기에 케익까지! 유성리베라 기념일 패키지만 있다면 누구도 부럽지 않은 결혼기념일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기념일 파티, 호텔에서 특별한 데이트 즐겨보세요~!


유성 리베라호텔, LOVE LOVE Package 상세 안내

 

객실

편안한 인테리어에 분위기까지 좋은 유성 리베라호텔 객실입니다. 결혼기념일 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장소로 적당하겠죠?

 
조식뷔페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조식뷔페!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 골라먹기에 좋고 편안하고 기품 있는 인테리어에 오감을 자극하는 계절 별 최고의 뷔페요리로 결혼기념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나

유성 리베라호텔 사우나는 천연 온천수 사우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옥돌 찜질방을 비롯하여 정통 핀란드식 건식사우나와 한방약초를 이용한 습식사우나를 제공해 고급 사우나로 인정받고 있는 곳입니다.


어떠신가요?  결혼기념일 호텔에서 보내는 아름다운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 유성 리베라호텔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