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달콤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전환!

유성 리베라호텔 라운지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 먹고 기분전환하자!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 때문에 그런지 몸도 나른해지고 피곤함도 몰려오는 하루입니다. 음식 먹으며 기분이 좋아지도록 맛있는 음식도 찾게 되고, 정신 집중을 위해 달콤한 무언가도 생각나는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준비된 것들이 있다고 해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성 리베라호텔, 라운지에서 즐기는 맛있는 세트메뉴
 

유성 리베라호텔 라운지에서 준비한 달콤하고 맛있는 음식! 조각케익, 아메리카노, 허니 브레드, 브로콜리스프, 리코타 치즈 샐러드, 샌드위치 등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음식 골라 맛있게 즐기며 즐거운 대화까지 나누세요~!

 

 

 

조각 케익 [선택1] + 아메리카노

\11,000

 

달콤한 맛으로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조각 케익입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에 케익의 달콤함이 듬뿍! 여러 종류의 조각 케익 중 내가 원하는 케익을 골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허니 브레드 + 아메리카노

\12,000

 

 

부드러운 빵에 달콤한 꿀과 크림이 듬뿍 담겨있는 허니 브레드입니다. 요즘 허니를 이용한 음식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라운지에서 준비한 허니 브레드와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기분 좋은 시간 보내세요~!

 

 

  

브로콜리 스프 + 리코타 치즈 샐러드

\15,000

 

 

속은 편안히 달래줄 브로콜리 스프와 상큼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스프와 샐러드의 조합! 한번 맛보고 싶네요^^

 

 

 

B.L.T.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콜라[1]

\18,000

 

 

 

속까지 꽉~찬 B.L.T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 콜라입니다. 감자튀김까지 함께 있어 맛은 두 배!  간단한 한끼 식사가 필요할 때 이 세트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성 리베라호텔 라운지에서 준비한 달달하고 맛있는 세트메뉴! 원하는 세트메뉴 골라 라운지에서 즐거운 대화 나누시길 바랄게요^^ 그럼 유성리베라 라운지에서 만나요^^!

 


 

영업시간

11: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