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리베라호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분위기 있는 와인 한잔


청담 리베라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준비한 Happy Hour Special Set!


따뜻하고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 가족 또는 애인, 친구들과 함께 놀러 나가기 좋은 날씨인데요. 어디를 갈까 하다 갈 곳이 없다면 하나같이 생각나는 그곳~!

바로 한강이지요^^ 따뜻한 날씨에 야외 나들이로 벚꽃 찾아 혹은 봄맞이 운동으로 많은 분이 한강을 찾으십니다. 한강의 뷰를 보며 여유를 찾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데요. 연인, 직장동료, 친구들과 함께 한강에서의 좋은 시간을 보냈다면 나들이의 마무리! 재미있는 대화도 나누며 술 한잔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강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찾기 쉬운 장소, 즐거운 대화도 나눌 수 있고 한강의 아름다운 뷰와 아늑한 분위기까지 갖춘 청담 리베라호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청담 리베라호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 날 연인, 친구와 함께 분위기 좋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입니다. 한강에서 여유를 찾고 왔다면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도 더욱더 편안한 여유를 찾을 수 있는데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는 한강의 뷰와 멋진 야경으로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이곳에서 즐거운 만남과 하루의 피로를 확~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준비한 Happy Hour Special Set


멋진 야경을 보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술 한잔, 맛있는 안주요리까지 즐기기!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특별히 준비한 Happy Hour Special Set입니다. 내 사람과 함께 분위기 좋은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맛있는 요리까지!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생맥주 무제한+안주 1가지 선택

\55,000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생맥주 무제한 1인 추가

\30,000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Happy Hour Special Set으로 분위기도 잡고 행복한 하루도 잡고! 식사하고 오시는 분들은 요리 없이 스파클링 와인&생맥주만 이용하셔도 된다고 하니 걱정할 필요 없겠죠?


 

 

분위기 좋은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맛있는 안주 요리로 오늘 하루의 스트레스를 확 풀어보세요~! 그럼 청담 리베라호텔 코머스 스카이라운지에서 만나요^^


예약 및 문의) 3438-43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