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라이프

나홀로 여행, 대전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대전에서의 나홀로 여행,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저렴하고 편안하게!


날씨도 따뜻해 지면서 봄을 타는 기분이 드는 오늘,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대전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전에서 가 볼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자면 아기자기하고 볼거리가 많은 소제동 벽화마을인데요. 나홀로 여행을 떠나 이 곳에 와서 여러 화가들의 벽화 작품을 보며 내 마음의 평온함과 차분함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에서 소제동 벽화마을은 많은 변화가 있지 않고 옛날 모습을 대부분 간직하고 있어 관광지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알록달록한 벽화를 보고 있으니 한결 마음이 편안해 지고 대전으로 나홀로 여행을 온 게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다 둘러보셨다면 하루 묵을 장소를 정해야겠죠?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저렴하게 진행하는 객실패키지


대전에 위치한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편안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패키지입니다.

 

 

패키지A

패키지B

스탠다드급객실

스탠다드급객실+조식뷔페+고급사우나

\100,000

\110,000

#조식뷔페 및 고급 사우나는 1인 기준, 인원추가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세금, 봉사료 포함가격입니다.

 

특전사항

멀티레스토랑/ 뷔페레스토랑 [석식]-10%할인

제과 10%할인

귀인마사지 10% 특별할인

Check-out 13시까지 연장가능

 

문의 및 예약 042) 828-4003

 

유성 리베라호텔, 객실패키지 정보

 

깔끔한 인테리어와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줄 유성 리베라호텔 스텐다드 객실입니다.

 

대전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인 온천! 유성 리베라호텔의 사우나는 온천수를 공급하여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아침을 반겨줄 조식뷔페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아침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많은 혜택이 패키지 B \110,000원이라니! 나홀로 여행을 가서도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성 리베라호텔 객실패키지로 나만의 여행, 우리의 여행 즐겁고 저렴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