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라이프

대전연축제 즐기고 온천수 사우나에 편안함 잠자리까지!

대전축제, 연축제 즐기고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편안한 하룻밤!


대전에서 있을 3월 행사에 많은 분이 기대하고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특별 소식! 대전에서 열리는 연 축제부터 대전에서 묵을 장소까지 한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3代가 함께하는 2015 대전연축제 정보

 

대전을 대표로 하는 겨울 축제인 만큼 ‘3代가 함께하는 대전 연축제’ 라는 명칭이 마음에 확 와 닿는데요.

 

2015년 3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갑천둔치(대전 컨벤션센터 앞)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위치가 어디인지 꼭 알아보고 시간도 잘 지켜야겠죠?

 

그날 진행될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연만들기 체험 / 연 전시 / 연 날리기 / 특수 연 날리기 시범/ 연 싸움 시범 / 대보름민속놀이 / 김지영의 캘리그라피 / 서예가 지원 박양준선생의 붓사위 공연 /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우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나는 연을 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참가비는 5천원으로 연을 만드는 재료 값에 사용된다고 하니 재미도 있고 연도 만들고 1석2조인 셈이네요.

 

 

 

가족과 함께해서 협동심도 기르고 즐길 수 있는 대전연축제! 자~ 전부 즐기셨다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장소도 알아 봐야겠죠?

 

 

 

유성 리베라호텔, 온천 사우나 즐기고 포근한 하룻밤 보내자!

 

대전연축제에서 재밌게 놀고나면 하룻밤 묵을 장소가 고민인데요. 대전하면 유명한 온천수 사우나를 즐길 수 있고 포근한 잠자리까지 안성맞춤인 유성 리베라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성 리베라호텔 사우나는 350m, 섭씨56도로 분출되는 약알카리성 열전으로 라듐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천연온천수 공급하고 있습니다. 온천수로 사우나를 즐긴다면 연축제에서 힘들었던 나의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심플한 인테리어에 따뜻한 기운이 흐르는 디럭스 트윈입니다. 객실 내에서도 온천수가 공급되어 2차로 온천수를 느낄 수 있는 행운! 생각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데요.


대전연축제 즐기고 유성 리베라호텔, 온천수사우나에 포근한 하룻밤까지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방법~! 꼭 알아가셔서 유용하게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