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거제도 호텔 여름 휴가 이벤트! 남해 바다 앞 야외 테라스가든에서 바비큐 파티를!(이벤트 종료)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어디로 갈지 정하셨나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해를 바로 앞에 두고 있는 호텔 리베라 거제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더욱 즐겁게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SUMMER EVENT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눈을 크게 뜨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리베라 거제, 바비큐 파티

 

SUMMER EVENT 1.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주방장이 바비큐를 직접? 그것도 무제한으로!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리베라 거제의 대표 프로모션! ‘야외 테라스가든에서 무제한 바비큐 파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호텔 주방장이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3일(토)부터 8월 20일(토)까지 한 달간 진행되고 있으니, 거제도로 여름휴가 떠나신다면 맛과 분위기, 퀄리티까지 갖춘 호텔 리베라 거제의 한식당 앞 야외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성인: 56,000 → 44,800원(VAT 포함가)
소인(6세~초등학생): 31,000 → 24,800(VAT 포함가)
기간: 2016. 07. 23(토) ~ 2016. 08. 20(토)
문의: 한식당 앞 야외데크 / 055. 730. 5060

 

 

 △라운지&바 '자크르'

 

SUMMER EVENT 2. 바다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건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 한잔 기울이며 대화를 갖는 시간. 호텔 리베라 거제 내 라운지&바 ‘자크르’에서 아사히 맥주 세트 할인, 양주 세트 할인, 치맥 세트 할인 등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각 이벤트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원하시는 주종에 따라 저렴하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기분좋게 한 잔하며, 여름 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SUMMER EVENT 3. 바다로 해수욕 나가기 전, 피크닉 가방은 챙겨야지!

 

 

‘자크르’에서 준비한 이벤트 또 하나! 해수욕을 하다 보면 금방 허기가 져 피크닉 가방은 필수입니다. ‘자크르’에서는 BLT 샌드위치와 샐러드와 감자튀김, 딸기에이드를 할인된 가격 16,500원(VAT 포함)에 드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해수욕 나가기 전, 피크닉 가방에 담아 바다에서 든든하게 해수욕 하시면 될 것 같네요.

 

 

 

SUMMER EVENT 4. 와인 1+1으로 함께 즐기는 와인 타임

 

 

스페인산 모스까또 프리산떼와 상그리아 프리산떼(275ml) 1+1 이벤트를 거제 리베라 호텔 전 업장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스까또 프리산떼는 칵테일처럼 청량감있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며, 상그리아 프리산떼는 약간의 탄산이 들어있는 달콤한 맛의 와인입니다. 식사하면서, 혹은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가볍게 마시면 기분 업! 분위기 업!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SUMMER EVENT 4. 무더운 여름 더위 날려줄 보양식! 육쌈 냉면과 전복해물삼계탕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될 메뉴! 바로 냉면이죠. 호텔리베라 거제 내 한식당에서는 여름 특선 메뉴로 냉면과 고기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입맛에 맞게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고르시고, 너비아니 구이와 LA갈비 중 원하시는 고기 메뉴 한 가지를 함께 드실 수 있어 일명 고기에 냉면을 싸먹는 ‘육쌈냉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복(7월 27일)과 말복(8월 16일)에는 특별히 복날 보양식으로 전복해물삼계탕을 15,000원에 제공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체력 보충 제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11시부터 15시까지는 Lunch이며, 15시 이후에는 Dinner 요금이 적용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호텔 리베라 거제에서 진행하는 여름 SUMMER EVENT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이벤트가 가장 탐나시나요?


샌드위치 세트를 싸들고 해수욕을 즐기고, 저녁 식사는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바비큐를 먹고, 밤에는 분위기 좋은 ‘자크르’에서 술 한잔, 그리고 다음 날 점심에 한식당에서 육쌈냉면을 먹으면 기가 막힌 플랜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