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7월 호텔리베라 청담 프로모션, 여름보양식 스페셜로 더위 물리치세요!

 

이번 주말이면 벌써 한 해의 반을 보내고 7월을 맞이하게 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다가오는 7월 한달 동안 여름 보양 특선 스페셜 메뉴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7월 이벤트 하나.
까페비스타 7월 특선 메뉴

 
호텔리베라 청담 1층의 까페 비스타에서 7월 특선 메뉴를 선보입니다. 김치 필라프와 해물 토마토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고, 이와 함께 미니 안심 스테이크, 달걀프라이와 전채, 신선한 샐러드와 계절 과일, 마지막 커피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 가족 외식이 계획되어 있으시다면 까페 비스타의 7월 특선 메뉴, 맛보시기 바랍니다.


주문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 20분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7월 이벤트 둘.
코머스 글렌피딕 패키지

 
호텔리베라 청담 15층의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는 글렌피딕과 안주 메뉴 2가지 선택과 페리에 2병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밤, 창 밖 너머로 보이는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글렌피딕 한 잔. 더위를 싹 잊어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호텔리베라 청담 7월 이벤트 셋.
와인앤다인 여름 보양 스페셜
 

초복과 중복이 있는 7월, 와인앤다인에서는 여름 보양 스페셜 특선 메뉴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힘이 불끈 솟을 것 같은 특선 불도장과 활전복 샥스핀탕, 낙지 전복 어전 보양탕 등 9가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신선한 재료와 특급 레시피로 여름철 더위에 지친 몸을 보양식으로 꽉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카페 비스타, 코머스, 와인앤다인에서 준비한 7월 이벤트 모두 놓치지 말고, 올 여름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업장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