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서울과 대전 가정의 달 호텔 프로모션으로 부담 없이 기념일 챙기기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 각종 기념일은 물론 따뜻해진 날씨에 봄철 모임과 행사가 유독 많은 달입니다. 이렇게 기념일이 몰려있다 보니, 자녀와 부모님 모두 챙겨야 하는 직장인들은 다소 부담일 수 있는데요. 실제 한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는 전국 직장인 1,181명을 대상으로 ‘5월 기념일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지 여부’를 조사한 결과 조사 대상의 절반가량인 51.1%가 ‘부담스럽다’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꼭 챙겨야 할 우선 순위로는 ‘어버이날’을 챙기겠다는 응답이 무려 93.3%로 가장 많아, 4일 앞으로 다가온 어버이날은 부모님을 모시고 외식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직장인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5월 한 달간 서울 호텔리베라 청담과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프로모션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 앤 다인|

 

호텔리베라 청담 어버이날 특전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앤다인에서는 어버이날 특선메뉴 6인 이상 예약 시 특선 불도장 2인을 제공해드리는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4인 이상 가족 예약 시 스페셜 축하 케이크와 음료가 제공되며, 고량주 또는 사케를 선택 제공하여 드립니다. 식사 전, 혹은 후에는 액자를 포함한 기념사진을 촬영해드리니, 혜택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레스토랑 르 소메|

 

호텔리베라 유성 어버이날 특전

 

호텔리베라 유성의 뷔페레스토랑인 르 소메는 5월 한 달 내내 중식과 석식 15%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인에 한하여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65세 이상 부모님께는 2인에 한하여 50%할인이 제공되니 어버이날 부모님과 자녀들이 함께 부담 없이 외식을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부페 레스토랑 외에 멀티레스토랑 마실에서는 15%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분위기와 입맛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더불어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케익은 20% 할인도 함께 프로모션하고 있으니, 식사 후 축하하는 자리를 가지는 것도 좋겠습니다.


5월 가정의 달, 온 가족 행복한 추억으로 남는 기념일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호텔 프로모션으로 부담 없이 외식 즐기시길 바랍니다.

 

 

호텔별 프로모션 모아보기

>> 호텔리베라 청담 가정의 달 프로모션
>> 호텔리베라 유성 가정의 달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