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여름 맞이 다이어트 시작하셨나요? 휘트니스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낮의 기온이 27도까지 올라가는 요즘, 옷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예쁘고 멋진 몸매로 뜨거운 여름을 맞이할 준비, 시작하셨나요?


보통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일주일 혹은 2주 등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다이어트는 실패하는 경우가 부기지수인데요.

 

 

 

여름이 오기 전, 어떤 다이어트를 해야 할까요?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단 조절은 금물!


1일 1식, 원푸드 다이어트 등 평소 식습관과 동떨어진 다이어트 방법은 몸이 적응하기 어려울뿐 아니라 잠깐 체중감량 효과를 보더라도 이내 요요 현상이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식달 일기를 통해 평소자신의 식습관을 먼저 체크해본 뒤 무리가 없는 선에서 조금씩 줄여나가는 것이 장기간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꾸준한 운동은 필수!


다이어트에서 식습관 개선이 80% 운동이 20%라고들 하죠. 식습관만 개선해서는 탄력적인 몸매를 갖기는 어렵습니다. 자신의 생활 패턴과 체력에 맞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헬스 트레이너와 같은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원하는 몸매가 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식습관 개선과 운동은 필수입니다. 이왕 운동하는 거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하면 더욱 힘내서 할 수 있겠죠?

 

 

 

푸른 바다 앞, 비키니 입은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뛰며 운동할 수 있다면 힘든 것도 모른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해 바다 앞 호텔 리베라 거제 내 휘트니스 센터에서 현재 휘트니스 오픈 이벤트로 최대 75%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거제에서 휘트니스 센터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상담 문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호텔리베라 거제 휘트니스 센터에는 내부에 온천과 사우나 시설이 겸비되어 있는데요. 히노끼탕, 열탕, 허브탕 등 다양한 온천탕으로 운동 후 개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꾸준한 식습관 개선과 체계적인 운동으로 올 여름 멋진 몸매로 자신감 있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