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5월 가정의 달, 호텔 프로모션!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온 가족 할인 혜택!

 


5월 가정의 달, 나흘 연휴와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가족과 감사한 분들과 함께 식사할 일이 많은 달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내내 가정의 달 호텔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각 기념일에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부모님 中 1분을 동반하신 고객께 명품 오가보감 증정

 

가족단위 혹은 부모님 중 한 분만 동반하신 고객께도 17만원 상당의 명품 가시오가피 오가보감을 증정해드립니다. 오가피는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어 각종 질병을 예방해주는데 효과적인데요. 성장기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섭취하면 칼슘과 단백질 등 골고루 영양분을 섭취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가보감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사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스페셜 축하 케이크, 음료 제공 (4인 이상 가족 예약 시)

 

5월 가정의 달 4인 이상 사전예약 시 스페셜 축하 케이크와 음료를, 4인 이상 특선메뉴 주문 시 고량주 또는 사케를 선택하여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가족 고객에게는 모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념 촬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념일 특전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사전 예약 및 6인 이상 특선메뉴 예약 고객께는 특선 불도장 2인을 제공해드립니다. 스승의 날의 경우, 팀 당 2매의 사우나 쿠폰을 제공해 드리며, 4인 이상 예약 시 샴페인 1병을 제공해드립니다.

 

 

5월 가정의 달, 호텔 리베라 청담 프로모션은 한 달 내내 진행되며, 특선메뉴 주문과 사전예약 시 적용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