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이벤트! 호텔리베라 유성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곧 다가오는 2월은 정든 교정을 떠나는 아쉬움과 새출발의 설렘이 함께 하는 달입니다. 학창시절의 입학과 졸업은 시간이 오래 지나도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입니다. 그 추억, 더욱 행복하게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호텔리베라 유성에서는 입학, 졸업 축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레스토랑 르소메|


졸업/입학 특별할인 1. 뷔페레스토랑 르소메 15%할인

 

온 가족 취향에 따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호텔리베라 유성의 뷔페레스토랑은 메뉴 하나하나 주방장의 손맛이 깃들여져 있는데요. 식자재를 매일 공급받아  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재료의 신선함이 음식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분식까지! 모두 맛볼 수 있으니 졸업식 혹은 입학식 후에 가족들과 함께 뷔페를 먹으며 저녁시간을 함께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졸업생, 입학생을 포함한 가족 15%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족 외에도 졸업이나 입학 해당자가 있다면 동반인 6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리베라호텔 유성 뷔페레스토랑 르소메 자세히 보기

 

 


|호텔리베라 유성 멀티레스토랑 마실|

 

졸업/입학 특별할인 2. 멀티레스토랑 마실 15%할인

 

호텔리베라 유성의 멀티레스토랑 마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아늑한 별실에서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뷔페레스토랑 르소메와 마찬가지로 졸업생, 입학생을 포함한 동반인은 15%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류 및 일부품목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리베라호텔 유성 멀티레스토랑 마실 자세히 보기


 

 

 

1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성리베라 호텔 뷔페레스토랑과 멀티레스토랑에서 할인도 받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졸업, 입학 해당자 방문시에 적용되며, 뷔페레스토랑은 6인까지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르소메: 042)828-4082

마실: 042)828-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