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016년 병신년 신년 맞이 행운권 응모 이벤트

호텔리베라 청담

신년 맞이 행운권 이벤트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하여 신년맞이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식음료 영업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달간 매일 2분께 푸짐한 상품을 드리고 있으니 맛있는 음식 드시고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응모기간
▶ 2016년 1월 1일 ~ 31일


응모대상
▶ 이벤트 기간 내 식음료 영업장 이용 모든 고객


참여방법
▶ 식음료장 이용 후 영수증 1매 당 응모권 1장씩 제공 (19:00~20:00)


1월 한 달간 진행하는 신년 맞이 행운권 이벤트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식음료 영업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데요.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해당 식음료장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1매 당 응모권 1장을 제공해드리며, 당일 저녁 8시 이후 추첨이 진행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뷔페 & 객실|

 

상 품


▶ 호텔리베라 청담 숙박권 (5명)
▶ 웰리힐리 숙박권 (2명)
▶ 거제 리베라 숙박권 (2명)
▶ 아름연 화장품 (5명)
▶ 와인 (16명)
▶ 롤케익 (15명)
▶ 호텔리베라 청담 저녁뷔페 이용권 (7명)
▶ 호텔리베라 청담 사우나 이용권 (8명)
▶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앤다인 10만원 식사권 (2명)

 

2016년 신년 맞이 호텔리베라 청담 행운권 이벤트는 호텔 리베라 청담 및 거제 숙박권 7명, 웰리힐리파크 숙박권 2명, 아름연 화장품 5명, 호텔 리베라 청담 저녁뷔페 이용권 7명, 사우나 이용권 8명, 와인앤다인 10만원 식사권 2명 등 매일 2명씩 총 62명의 이용 고객께 상품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각 상품은 랜덤 추첨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앤다인|

 

1월 한 달간 진행하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행운권 이벤트는 호텔 내 까페 비스타, 레스토랑 와인앤다인, 뷔페레스토랑 더 칼라, 룸 가라오케 아이리스,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모두 해당되니 연인과의 데이트나 신년회 모임 후 이벤트 참여하시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랄게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진행하는 행운권 이벤트 외에도 2016병신년의 원숭이띠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원숭이띠 고객은 바나나 음료 4종 50%DC, 원숭이해 기념 케이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원숭이띠 이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