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설 선물세트 고민, 빠르게 해결하는 법!

설 선물세트 고민이라면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민족의 대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에는 한 해를 시작하며 부모님, 친척 어르신 등 소중한 분들에게 드릴 설 선물세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매번 맞이하는 명절이지만 늘 고민되는 선물세트, 어떤 게 좋을지 아직 결정 못 하셨다면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세트에서 골라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설 선물세트 어떤 게 있나요?

 

 

설 선물세트 하면 정육품, 수산물, 한과세트, 건강식품 등이 떠오르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도 명품 한우세트는 물론, 영광 굴비 세트, 한과 세트, 홍삼 등 대표적인 설 선물 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명품 과일, 전통주, 위스키, 와인, 화장품 등 다양한 인기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는데요. 고급스러운 상품부터 식용유, 김 세트와 같은 실속 상품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 연령에 따라 취향에 맞는 선물을 한 번에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

 

|호텔리베라 청담의 델리카트슨|

 

설 선물세트의 판매와 배송은 2016년 1월 18일부터 2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상품은 최소 5일 전에 예약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설 선물세트 구매 고객님에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정육, 수산, 과일 100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그밖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1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객실 이용권 (2인 조식 뷔페 포함) 1매 등 구매 금액별로 여러 가지 선물도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호텔리베라 청담 또는 신안그룹 레저계열사 맴버십 회원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요. 1월 31일까지 주문 시 15%, 이후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설 선물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맴버십 회원이시라면 할인율이 높은 이번 달 안에 오셔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호텔리베라 청담 델리카트슨의 설 선물세트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설이 다가오기 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베라 청담의 설 선물세트 보러가기

 

 

주문, 상담문의

델리카트슨 : 02)3438-43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