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015대전국제와인페어 호텔리베라 유성 참가

호텔리베라 유성이 함께하는 2015 대전국제와인페어



매년 9월에 열리는 대전국제와인페어에 호텔리베라 유성이 참가합니다! 대전국제와인페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와인전문행사로 일반인 관람객과 와인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찾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인데요. 국내외 와인과 전통주는 물론 전세계의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은 와인페어에 매년 참가하여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어 올해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작년 진행했던 대전국제와인페어 호텔리베라 유성 부스 현장 사진 보시겠습니다~!


[2014 대전국제와인페어 호텔리베라 유성부스]

 

위 사진과 같이 야외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실 수 있는 만큼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며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부스앞 테이블]위 사진은 많은 분들이 호텔리베라 유성과 함께 와인페어를 즐기고 계신 모습입니다.
올 해 준비한 메뉴는 얼큰한 갈비 우거지탕과 돈까스 도시락세트, 모듬 소시지 바비큐와 과일샐러드, 와인으로 맛을 낸 등심 바비큐와 야채구이입니다. 어른들의 입맛에 딱 맞는 우거지탕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그리고 와인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바비큐 안주들까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온 가족 함께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2015대전와인페어는 9월 3일(목) 부터 9월 6일(일) 까지 개최되며 9월 3, 4, 5일은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9월 6일은 10시부터 17시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9월 3일과 4일은 비즈네이스 데이로 일반인은 비즈니스존 출입이 통제되어 바이어와 전문가만 출입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5대전와인페어 티켓예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