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안소식

동탄 벚꽃길을 만끽할 수 있는 리베라CC 제3회 벚꽃축제 개최!


벚꽃 명소를 찾고 계신가요? 화창한 봄을 맞아 동탄 리베라CC에서 벚꽃축제를 엽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리베라CC 벚꽃축제는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 정도로 아름다운 벚꽃길과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골프장 입구부터 아름다운 벚꽃길과 알록달록 진달래꽃이 펼쳐져 있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그만입니다.


그럼 제3회 리베라CC 벚꽃축제에서 어떤 것들을 즐길 수 있는지 살짝 엿볼까요?


>>제2회 리베라CC 벚꽃축제 후기 보러 가기










벚꽃을 볼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깨끗하고 푸른 잔디에서 뛰놀 수 있는 곳은 드물죠. 리베라CC는 도심 속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지난 1, 2회 리베라CC 벚꽃축제 때에는 축구공을 가져와 자녀와 함께 잔디에서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벚꽃 나무 아래서 잔디를 뛰어다니는 것은 쉽게 해볼 수 없는 경험인 만큼 리베라CC 벚꽃축제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벚꽃축제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이죠! 신안그룹 계열사인 리베라호텔 주방장이 총 출동해 각 지역의 특색있는 음식과 특선 메뉴를 선보입니다. 작년에는 바비큐 구이와 제주 고기국수, 완탕면이 무척 인기였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어떤 메뉴가 준비될 지 무척 기대되네요!


리베라CC 벚꽃축제 먹거리장터의 수익금은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니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야외에 임시개설되는 장터이다보니, 카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혹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밌는 게임을 하는 것을 보며 ‘나도 저런 게임 해보고 싶다’ 하고 생각하신 적 없으신가요? 어린 시절 동심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베라CC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제기차기, 참참참, 어린이 야구게임, 화장품 뽑기, 만보기댄스 등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가져가세요!








▲제2회 리베라CC 벚꽃축제 초청가수 홍진영


리베라CC 벚꽃축제의 하이라이트! 바로 노래자랑과 초청 가수의 공연 무대입니다. 7080세대 가수부터 아이돌그룹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춤추고 즐길 수 있는 가수들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잠깐!


리베라CC 벚꽃축제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승차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노선: 호반삼거리 → 리베라 정문경비실 → 리베라 클럽하우스 대주차장 → 리베라 후문경비실 → 호반삼거리




한 가지 더 특급 정보!


제3회 리베라CC 벚꽃축제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리베라CC 벚꽃축제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 완료!


>>자세한 이벤트 내용 보러 가기




4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는 제3회 리베라CC 벚꽃축제는 골프장 코스를 개방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리베라CC 벚꽃길을 보는 순간! “이 벚꽃 실화냐?”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예쁜 벚꽃들이 만발해있으니 4월 8일은 리베라CC벚꽃길만 걷는 걸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