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안소식

겨울 힐링의 성소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우주소녀 성소와 즐겨요!


이번 2016/2017시즌 웰리힐리파크 모델로 요즘 상큼한 건강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주소녀 '성소'가 선정되었습니다!


성소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웰리힐리파크의 익스트림하고 익사이팅한 스노우 파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데요! 성소는 최근 '비밀이야' 라는 곡으로 몽환·청순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아이돌 육상 대회와 내일은 시구왕, 마이 리틀 텔레비전, 3대천왕 등을 통해 상큼한 건강미를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성소는 지난 추석 '내일은 시구왕' 프로그램에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춘리로 변신해 '맨몸으로 공중제비 한 뒤 공 던지기'로 우승을 차지하고, '아육대'에서 아크로바틱 리듬체조로 1등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촬영한 TV CF에서는 스키어 및 스노우보더들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역할로 등장하며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성소는 촬영현장에서 아육대에서 리듬체조로 선보였던 아크로바틱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슈퍼파이브와 모글코스펀파크' 등 웰리힐리파크만의 짜릿한 매력을 성소만의 상큼함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웰리힐리파크는 강원도 휭성 무공해 청정 지대인 술이봉 일대 486만㎡ 부지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사계절 각각의 특색있는 아름다움과 수려한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 근교형 사계절 종합 휴양지입니다. 


겨울에는 웰리힐리 스노우파크를 즐길 수 있는데요. 2009년도 FIS 스노보드 세계선수권대회를 개최했던 노하우로 만드는 슬로프 코스에서 초급부터 최상급 코스까지 총19면의 슬로프에서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하프파이프의 정설을 위해 파이프 몬스터를 신규 도입해 상급이용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더욱 강화 했는데요. 초급자 슬로프를 추가 신설되어 초급자들도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광주~원주까지 56.95km 길이의 제2영동고속도로가 11월 11일 개통되며, 시간과 거리가 단축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올 겨울에는 성소와 함께 웰리힐리 파크에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