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파크 객실 무료 이벤트!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 올리면 푸짐한 선물이!


웰리힐리파크 객실 무료 이벤트!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 올리면 푸짐한 선물이!


이제 본격적으로 추운 겨울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겨울 힐링의 성소인 웰리힐리파크에서는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웰리힐리파크에서 겨울을 온전히 즐기는 꿀팁을 통해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겨울엔 뽀얗고 뽀송뽀송한 하얀눈이 뒤덮여 있는 스키장을 빼놓을 수 없겠죠! 겨울의 성소 웰리힐리파크에서 멋지게 활강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PLACE 1. 스키하우스 1층 '피셔' 웰리힐리 점


완벽한 겨울을 즐기고 싶을 때, 끌리는 잇 플레이스! 

스키하우스 1층에서는 스키, 보드, 의류 렌탈을 할 수 있어요.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준비의식을 A~Z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완벽한 준비를 마쳤으면, 이제 맘껏 스키와 보드를 즐기시면 되는데요, 새하얀 눈에서 스피드를 즐기실 때는 안전에 유의하셔야 해요 : ) 


 


PLACE 2. 본관 3층 프론트 '델리카트슨' 앞


스피드를 만끽하셨으면, 잠깐의 휴식타임도 가져야겠죠! 이럴 때 잠깐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사르륵 몸을 녹일 수 있는 델리카트슨으로 Go! 


겨울 스포츠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고 나면, 어느덧 배꼽 시계가 울리겠죠! 




PLACE 3. 본관 1층 'X-Mall'


본관 1층  X-Mall에는 편의점과 베이커리, 치킨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선택장애를 이겨내고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하여 배를 채워봅니다. 


이렇게 웰팍 곳곳에서 즐거운 추억을 찰칵 찍으신 뒤, 

웰리힐리 홈페이지 > 포토존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와 같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경품

1등: 객실무료권(패밀리형) 1명

2등: 리프트 무료권(주간) 5명

3등: 수영장/사우나 무료권 10명



추운 겨울을 맘껏 즐기기 위한 성소 `웰리힐리파크`에서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