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혜택은 Good 부담은 Zero 신개념 실용주의 회원권 분양

 

 

필요에 따라 회원권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인원이나 기간에 따라 방 크기를 내 맘대로! 게다가 주중과 주말 언제나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웰리힐리파크에서 누리는 실용주의 리조트 특권 Wellpark Vacation Club은 웰리힐리파크 전체 시설을 요일과 관계없이 원하는 기간과 공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실속을 더한 신개념 실용주의 리조트 회원권입니다.

 

그럼 자세한 특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권1. 웰리힐리파크에서 누리는 실용주의 리조트 특권

 

여느 회원권과는 달리 웰리힐리파크 리조트 회원권은 원하는 대로 이용 기간을 정하고 필요에 따라 공간 크기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입회금액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회금액

구분 

Personal 

Couple 

Family 

Business 

판매가격 

15,000

25,000 

34,000 

42,000 

기본 카드

1

2

3

4

연회비 카드 

2

2

2

2

- 입회기간 10년

- 기명/무기명 자유 선택(단, 기명 최소 1명 등록)

- 기명/무기명, 지정인 1회 무료 변경 (가입 후 1년 이내, 추가변경 시 변경수수료 납부)

- 연회비 납부 후 카드 추가발급 가능 (최대 2장)

 

▶ 웰리힐리파크 전체 혜택: 추가발급 연회비 50만 원/장

▶ 웰리힐리CC 혜택 제외: 추가발급 연회비 20만 원/장

*추가발급 연회비카드는 계열골프장(신안, 그린힐, 리베라, 에버리스) 이용혜택이 제외되며, 입회기간 동안 추가발급 연회비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 혜택

실용주의 리조트 특권으로는 20박, 30박, 40박 회원님이 원하는 기간과 인원수 등 필요에 따라 룸의 크기를 선택하여 13타입~59타입 콘도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가족 여행, 비즈니스 등 필요에 따라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Personal/Couple

Family 

Business 

전체평형/20박/회원가 

전체평형/30박/회원가 

전체평형/40박/회원가 

스탠다드(13/17타입), 패밀리(27타입), 스위트(33/35타입), 프리미엄(47/59타입) 


 


특권2. 웰리힐리CC에서 즐기는 자유주의 라운딩 특권


주중과 주말에 관계없이 원하는 날에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주중이나 주말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웰리힐리CC만의 특권으로 언제든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웰리힐리CC 라운딩 이용 혜택으로는 주중은 기명 6만 원, 무기명 7만 원, 주말에는 기명 9만 원, 무기명 13만 원으로 3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특전으로는 무기명 예약위임이 월 4회까지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안내 드린 금액보다 더욱 저렴하게 할인이벤트가 진행되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이용 혜택

▶ 주중: 기명 6만원, 무기명 7만 원

▶ 주말: 기명 9만원, 무기명 13만 원

* 3주전 예약

* 무기명 예약위임 가능(월 4회)

* 비수기 추가 할인이벤트 진행

 

 

 

특권3. 웰리힐리 스노우/워터파크에서 만나는 실속주의 마니아 특권


겨울의 설원을 만끽할 수 있는 스키장, 한여름 온 가족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까지 만나볼 수 있는 웰리힐리파크! 핫한 시설과 쿨한 할인까지 레저 마니아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실속주의 마니아 특권입니다.

스노우파크는 기명 회원은 50%~70%, 무기명은 40%~60%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이에 더불어 퍼블릭 골프장 50% 할인, 실내수영장/사우나 40% 할인, 식음료 10% 할인 등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혜택

구분 

기명 

무기명 

스노우파크 

50%~70% 

40%~60% 

워터파크(건설 중) 

50% 

40% 

부대시설 

 

- 퍼블릭 골프장 50% 할인

 - 실내수영장/사우나 40% 할인

 - 식음료 10% 할인

 - 기타 직영시설 회원요금 이용

 

 

 

 

플러스 특전! 쓰는 만큼 포인트로 돌려받는 웰리힐리 리워드 특전


3가지 특권 외 플러스 특전인 리워드 특전! 포인트제도와 기념일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이 매일매일 쏟아집니다. 웰리힐리파크 회원 가입 시 비수기에 객실 무료 제공 혜택을 드리는데요. Personal/Couple은 10박, Family는 15박, Business는 무려 20박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특별혜택 1. 비수기 객실 무료 제공 

Personal/Couple 

Family 

Business 

 10박

15박 

20박 

 

객실 무료 제공과 더불어 부대시설 또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특전을 드립니다. 리프트 주간권과 퍼블릭, 워터파크, 수영장, 사우나, 그 오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특별혜택 2. 무료 이용권 제공(리프트 주간권, 퍼블릭, 워터파크, 수영장, 사우나, 부대시설) 

Personal/Couple 

Family 

Business 

 10매

15매 

20매 

 

 

 

혜택은 늘리고 부담은 줄인 신개념 실용주의 리조트 회원권인 Wellpark vacation Club X! 잘 살펴보셨나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의 회원 특전 잘 살펴보시고 골프와 객실, 스키장과 워터파크까지 한 방에 모두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 자세한 사항 및 입회문의는 웰리힐리파크 회원마케팅팀 1899-5556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