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라이프

2017학년도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그동안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올해는 과연 어떤 수험생 할인 이벤트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시네마 : ‘수험생 무한칭찬 AWARDS’ 이벤트를 통해 수능 당일(17일) 수험생이 영화관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은 무료 관람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12월 15일까지 티켓 1매와 나쵸 또는 프레즐, 음료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청소년 만원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CGV : CGV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17일~27일 영화를 관람한 후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선호하는 극장과 부모님에게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의 수험생 가족을 조정석·도경수 주연의 영화 ‘형’시사회에 특별 초대 합니다. 


메가박스 : 메가박스는 12월 6일까지 ‘수능 끝 할인 시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국민 영화 2천원 할인, 수험생 2천원 할인, 10대 메가박스 멤버쉽 신규 가입시 3천 포인트 증정, 수험생 응원문구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한 팝콘 통은 1회 리필 가능 등 푸짐한 수험생 할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J 푸드빌은 빕스(VIPS)와 계절밥상, 차이나팩토리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빕스(VIPS) : 빕스는 수능 당일부터 12월 18일까지 수험생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지참하신 후 빕스 온라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되는데요. 샐러드 바는 평일 점심 1만4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은 2만2900원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계절밥상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메인 메뉴인 ‘돌판 쇠고기 구이’와 ‘장어 강정’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고, 차이나팩토리는 12월 18일까지 성인 요금(중학생 이상)을 내는 3인 이상의 고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중복할인 불가


그 외에도 컴온 스테이크는 12월18일부터 12월20일까지 수험표 지참 시 모든 메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설빙은 이벤트 홍보물이 부착된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모든 메뉴 10% 할인 혹은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증정 혜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로 맛있는 외식을 즐겨보세요!





공연 할인 혜택이 가장 많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인 공연 몇가지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종문화회관 : 실내악 ‘오마주 투 모차르트’, 셰익스피어 원작의 오페라 ‘맥베드’, 헨델의 오라토리오 연주회 ‘알렉산더의 향연’, 뮤지컬 ‘서울의 달’ 등 다섯 작품을 30~50% 할인 해주는데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5개 공연을 모두 1만 8,000원에 즐길 수 있는 ‘대극장 올패스’ 패키지 티켓도 함께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늘근 도둑 이야기 : 연극 ‘늘근 도둑 이야기’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정가 3만 5,000원 티켓을 수험생 본인에 한해 1만 2,000원에 판매합니다. 박철민, 노진원, 정경호, 민성욱 등이 출연하는 코미디 인기극인데요. ‘늘근 도둑 이야기’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합니다.


오! 캐롤 : 미국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엮은 라이선스 뮤지컬 ‘오! 캐롤’은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 19일부터 30일까지 공연만 해당되니 할인되는 날짜의 공연인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EMK뮤지컬컴퍼니 :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하는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이 원작인 ‘몬테크리스토’는 11월 19일부터 12월 9일까지 공연에 한해 수험생과 동반 관객에게 30%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뮤지컬 ‘팬텀’도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공연에 한해 30%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한국후지필름 : 한국후지필름은 12월 19일까지 후지필름 공식쇼핑몰에 2017 수능 수험표를 등록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총 11종의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할인쿠폰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 포토프린터, 필름, 액세서리, 포토북 등 제품군 5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2월 말까지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총 2번에 나눠서 진행하는데요. ‘제 1탄 수능 응원 이벤트’는 수능 당일까지 스컬프트 컴포트, 아크 터치 블루투스, 디자이너 블루투스 등 인기 마우스 3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했습니다. 


수능이 끝난 17일부터 12월 말까지는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제 2탄 수능 힐링 이벤트 ‘Enjoy and Good Bye Exam’이 진행됩니다.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전 제품을 최대 2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요. 수험생들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올림푸스한국 : 올림푸스한국은 12월15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스토어에서 수험표를 지참하고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8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제주도 숙박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제주항공은 18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김포,제주 등 국내선 5개 전 노선에서 수험생 본인 30% 할인, 동반자 1명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코레일도 1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KTX 요금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정말 많은 수험생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차마 소개해 드리지 못한 것도 많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만큼 푸짐한 할인 혜택을 받으시고, 수험생 할인으로 수능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