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겨울 레포츠 신나게 즐기고 따뜻하게 피로 회복!

웰리힐리파크
심야 사우나로 피로 푸는 법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맞아 신나게 겨울 레포츠 즐기러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랜만에 하얀 눈밭에서 정신없이 놀다 보면 저녁부터 온몸이 쑤시고 아픈 경험 한번 쯤 하셨을 텐데요. 그럴 때 딱 좋은 웰리힐리파크의 심야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웰리힐리파크 사우나 내부|

 

 

사우나, 어디에 좋나요?

 

사우나의 따뜻한 열기는 몸속의 혈관들을 확장시켜 혈류량이 증가하고 관절이 부드러워져 관절염이나 요통 등의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혈액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근육의 피로가 풀리고, 불면증,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야외에서 열심히 운동한 당신! 사우나의 따뜻한 열기로 근육을 풀어주고 쌓인 노폐물도 배출하면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릴 거예요.

 

 

 

 

사우나,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우나, 올바른 이용방법 알고 계신가요? 사우나도 잘못 이용하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는데요. 우리 몸은 지나치게 오래 고온에 노출되면 오히려 체력이 소모되어 피로가 더 쌓일 수 있습니다. 1회에 최대 30분을 넘기지 않도록 하고 피곤한 느낌이 든다면 곧바로 나와야 합니다.
또한, 음주 후 사우나 이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인데요. 사우나의 뜨거운 열기와 알코올 성분이 맥박수와 혈압을 올려 혈압과 맥박 조절능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매우 위험하답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기간

운영요일

영업시간

2015년 12월 18일 ~ 2016년 1월 30일

금요일, 토요일

(주중 미운영)

일반 06:00 ~ 22:00

심야 22:00 ~ 05:00

 

 

웰리힐리파크의 사우나는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운영됩니다. 주말 연휴를 맞아 웰리힐리파크에 스키를 타러 오신다면 낮에는 신나게 스키를, 밤엔 사우나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