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 할인 한눈에 정리!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금요일로 토, 일 주말과 붙어있어 더욱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데요. 아직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에 무엇을 할지 정하지 못하셨다면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 정보 확인하시고 서둘러 준비해보세요!

 

 

 
호텔리베라 청담, 크리스마스&새해 패키지

 

먼저 첫 번째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로는 청담동에 위치하여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크리스마스&새해 패키지입니다.

 

▶ Package A : 객실 + 2인 조식
▶ Package B : 객실 + 케이크&와인 (룸서비스)
▶ Package C : 객실 + 크리스마스 커플 코스

 

패키지 3가지 모두 휘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2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고 아침에 일어나 수영을 즐기면 무척 상쾌할 것 같습니다. 예약을 원하신다면 전화로만 예약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호텔리베라 거제, 크리스마스 패키지

 

두 번째,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하여 거제8경 중 하나인 외도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호텔리베라 거제의 크리스마스 패키지입니다.

 

▶ 메리베라 패키지1 : 객실 + 와인 + 2인 디너(뷔페, 안심스테이크)
▶ 메리베라 패키지2: 객실 + 2인조식 + 와인 + 2인 디너(뷔페+안심스테이크)

 

패키지 모두 휘트니스와 사우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좋기로 소문난 거제도의 온천수로 추위에 움츠러든 몸을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호텔리베라 거제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쿠팡과 티몬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티몬, 호텔리베라 거제 패키지 할인

>> 쿠팡, 호텔리베라 거제 패키지 할인


 

 

더불어 크리스마스에는 케이크를 빼놓을 수 없겠죠? 대전의 호텔 리베라 유성에서는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25%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맛있기로 소문난 호텔리베라 유성의 케이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해주셔서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네요.

 

>> 호텔리베라 유성 케이크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호텔 리베라 청담과 거제의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3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직 계획을 세우지 않으셨다면 호텔 리베라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