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눈 오는 날에 즐기는 연말 이벤트

 

 

 

 

지난 11월, 첫눈이 내리면서 올해 겨울에는 눈과 비가 제법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역시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눈 오기를 기다리시는 분을 많으시죠? 특히 연말에는 눈이 내려야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기 때문인데요. 눈 내리는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게 호텔리베라 청담의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눈 오는 날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그 소식 알려드릴게요.

 


|

|호텔리베라 청담의 코머스 내부|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눈 또는 비 오는 날, 위스키와 보드카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인데요. 12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양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 놓칠 수 없겠죠? 

 

 

 

그럼 코머스에서 할인 판매하는 위스키와 보드카를 알려드릴게요.

 

▶ Ballantine’s Master’s (500ml),
▶ Ciroc
▶ Ciroc Coconut
▶ Ciroc Red Berry
▶ The Singleton of Glen Ord 12y
▶ The Singleton of Glen Ord 15y
▶ Macallan 15y

 

 

위스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발렌타인과 더불어 플로럴한 향으로 유명한 싱글톤, 포도 향이 일품인 보드카 시락과 새로 출시된 시락 코코넛, 시락 레드베리 등 애주가라면 집에 하나쯤 놓고 마시고 싶은 술들입니다.

 

 

스카이라운지 코머스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15층에 위치해 있어 멋진 야경과 분위기 좋기로도 유명한데요. 눈 내리는 날,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가 기다리고 있는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좋아하는 양주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면, 눈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