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겨울 여행 추천지, 거제도에서 즐기는 따뜻한 온천 여행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휴일을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상대적으로 따뜻한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아직 겨울 여행 어디로 갈지 고민 중이시라면 따뜻한 날씨와 겨울 바다, 그리고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거제도를 추천해 드립니다.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예로부터 유배지로 사용된 아픔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거제도는 73개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여행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온천 개발사업이 활발해지면서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을 즐기기 위해 더욱 많은 분이 찾고 계십니다.

 


|호텔리베라 거제 천연 온천탕 카멜리아|

 

호텔리베라 거제에서는 천연 온천탕인 ‘카멜리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본식 히노끼탕과 열탕, 허브탕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아늑하고 편안한 온천욕을 즐기며 여행 중 휴식을 취하기 좋은데요. 이 천연 온천수는 알칼리성 실리카(Silica)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에 탁월한 온천수입니다. 거기에 온천탕과 함께 건, 습식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어 일상에 지친 피로를 회복하기에 그만입니다.

 


또한, 거제도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민들께는 카멜리아 온천탕 이용료를 50% 할인해드리고 있으니, 지역민들도 이용하시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도에 놀러 오셨다면 호텔리베라 거제 ‘카멜리아’에서 피부 미용도 챙기고, 여행의 피로도 완전히 날릴 수 있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