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추석 연휴 예약안내-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와 함께하는 추석연휴 가족모임, 골프 라운딩!

 

안녕하세요? 신통방통~ 신통이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지요? 무더웠던 여름만 지나게 되면 곧 추석이 돌아옵니다. 고향에 다녀올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을 테지만 연휴기간 계획이 없스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무엇을 할까?’라고 걱정하시는 분들! 계획이 없는 그 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운경치도 맛볼 수 있고 휴식도 가능한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에서 추석 연휴 즐기시는 건 어떠실까요?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에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서둘러 추석연휴 골프 예약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강남에서 30분 거리의 편리한 교통 환경과 끊임없는 시설 투자에 의한 골프문화의 고급화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1세대, 40년 전통의 수도권 명문 골프장 리베라CC!

 

 

 

 

 

탁월한 교통 환경과 끊임없는 시설투자에 의한 골프문화의 고급화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화려한 벚꽃 길로 유명한 리베라CC는 봄의 라운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여 정규코스 수준의 파3코스 9홀과 1,000석 규모의 연회시설을 구비하고 있는 리베라CC입니다.

 

 리베라CC 추석 연휴예약 안내

# 9월10일(수)은 대체휴일 지정으로 인해 공휴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문의전화 : (02) 3467 – 0700~1
팩    스 : (02) 3467 – 0707~8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코스 레이아웃을 가진 소수정예의 회원제 골프장으로서 한 홀의 길이로는 국내에서 가장 긴 575m 홀을 보유한 신안CC!

 

 


한 홀의 길이로는 국내에서 가장 긴 575m 홀과 중지형 잔디로 드넓게 시공된 페어웨이에 해저드와 러프, 가드벙커 등을 교묘히 배치하여 골퍼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해 줍니다.

 

 

 

27홀로 구성된 토마토, 애플, 오렌지 코스는 각각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안CC입니다.


신안CC 추석 연휴예약 안내


# 9월10일(수)은 대체휴일 지정으로 인해 공휴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예약실 전화 : (02) 3467 – 0998~9
신안CC 프론트 : (031) 673 – 8853

 

 

 

서울에서 26km 거리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였고 편리한 교통과 넓은 훼어웨이에 국제 규격을 따른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는 그린힐CC!

 

 

 

소백산맥의 지류인 천덕봉 중턱에 자리잡고 있으며 광활한 삼나무 숲으로 둘러 쌓인 천혜비경속의 골프장으로서 사계절의 섬세한 변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명문코스를 자랑하는 그린힐CC입니다.

 

 

마치 산책을 즐기는 듯한 느낌의 여성적인 섬세함과 남성적인 웅장함이 함께 공종하는 그린힐CC입니다.

 

그린힐CC 추석 연휴예약 안내

# 9월10일(수)은 대체휴일 지정으로 인해 공휴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문의 전화 : (02) 3467 – 0992~3
팩스 : (02) 3467 – 1109

어떠신가요? 눈이 번쩍 떠지지 않나요?
추석 연휴기간 동안 계획이 없어 집에만 있으려 하지 마시고 저 신통이가 추천해 드리는 즐거운 골프 한 게임! 식구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리베라CC, 신안CC에서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통이는 물러가 보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