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유명한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 다니는 신통이입니다.
매일 일반 식당가만 다니다 보니 기분전환 겸 분위기 좋고 맛도 훌륭한 곳을 찾아 다니게 되었는데요. 제가 찾던 바로 그곳이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바로~! 호텔리베라 청담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은 도심의 휴양지로서 세계속의 명문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빛 하나, 손잡이 하나에도 정성을 다한 기품 있는 인테리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한 호텔리베라 청담!
바로 이 곳에 저 신통이가 원하던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리랑 있단 말이지요~!

 

빨리 한번 알아볼까요? 

 


와인과 정통 중식, 일식과 한식, 양식이 조화된 세련된 감각의 오리엔탈레스토랑 와인앤다인입니다. 원목으로 구성된 편안한 분위기에서 3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함께 맛과 건강을 생각한 요리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감동 서비스를 갖춘 공간입니다.

 

모임예약) 4인에서 20인 규모의 9개 별실에서 각종 모임을 위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시원한 테라스 가든을 내다 보며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펍 레스토랑 더칼라입니다. 스크린과 공연 무대가 있어 각종 축하 행사, 런칭쇼 등 이벤트 홀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점심에는 가격에 부담이 없는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디너 뷔페와 함께 계절 별로 와인 뷔페, 생맥주 뷔페, 사케 뷔페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50여 가지의 와인을 맛보실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라이브 뮤직과 함께 간단한 식사와 조식 뷔페가 마련되는 카페 비스타 입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전망 좋은 창가에 앉아 작은 연못이 있는 정원을 내다보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장소 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이곳에서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야외 가든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비스타 어떠신가요?

 

모임예약) 아침 정원을 내다보며 하루를 시작하는 조찬모임으로 인기 있는 12석 규모의 별실 예약 받습니다.

 

 

어떠셨나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1석2조의 호텔리베라 청담 레스토랑!
저 신통이는 이제서야 발견해서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 매일 같은 음식 같은 장소에서 식사 하는 것은 잠시 미뤄두시고 오늘 하루만큼은 분위기 내며 호텔리베라 청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저 신통이는 지금 당장 가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만나요~! 뿅!

 


호텔리베라 청담
주소 : 서울 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37
대표전화 : 02)541 – 3111 FAX : 02)546 - 6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