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거제 여행 필수 코스#1 남해 바다 앞 호텔 라운지펍에서 분위기 있게 술 한잔!(이벤트종료)


거제도 여행 필수 코스, 남해 앞 호텔 라운지 펍에서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술 한잔 기울이는 시간, 상상만 해도 힐링 되지 않으신가요?


호텔리베라 거제 라운지&펍 자크르에서 호텔 프로모션으로 분위기 있게 술 한잔 하고 싶은 고객분들을 위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양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호텔리베라 거제 자크르 라운지&펍에서는 양주 1종+카스 3병+모듬안주를 실속있는 가격, 187,000원(VAT 포함)에 제공해드립니다.

 

양주는 조니워커 블랙, J&B JET, 잭다니엘 블랙라벨 중 1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죠니워커 블랙

죠니워커 블랙은 첫맛은 부드러운 풍부함, 다음에는 스모키한 풍미가 전해지는 스카치위스키로, 오렌지와 시트러스 오일이 섞인 과일 향과 달콤한 바닐라 향, 건포도 향 등이 독특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잭다니엘 블랙

잭다니엘 블랙은 짙은 옥수수 시럽의 캬라멜 향과 약간의 스모크 향이 나면서 매끄러운 오일같은느낌이 납니다. 갖가지 사탕의 달콤한 맛과 그을린 스모크가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또한,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순하고, 뒷맛이 깔끔합니다. 


J&B JET

제이앤비 제트는 가벼운 꿀 향과 바닐라, 그리고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나는 스카치위스키로, 맥아의 달콤한 맛과 사과, 배 등의 신선한 과일 맛이 나며, 미세한 피트 향과 약간의 오크 향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카치위스키는 진한 갈색을 띠게 하기 위해 상당량의 캬라멜을 첨가하는데요. 제이앤비 제트는 오크 통에서 우러나오는 위스키 고유의 자연스러운 호박색을 띠는 것이 특징입니다.




거제 여행의 필수 코스, 남해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호텔리베라 거제의 라운지&펍 자크르에서 실속있는 가격의 양주 이벤트로 진하게 위스키 한 잔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