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빼놓을 수 없죠.

 

 

 

3월, 이맘때쯤이면 많은 커플들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어떻게 할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어디가 좋을 지 찾곤 합니다. 화이트데이에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와인인데요. 창 너머 바다를 보며, 와인 잔을 부딪히는 화이트데이, 상상만으로도 너무 달콤하지 않으신가요?

 

 

 

호텔리베라 거제 다이닝&바
자크르 Jacuerue

 

호텔리베라 거제 다이닝&바 자크르는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로 감성적인 분위기의 바입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 덕분에 테라스에 앉아 바다의 파도소리를 들으며 와인 한 잔 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요. 홀 15석과 테라스 30석으로 이루어져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도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주말,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계획하시거나 분위기 좋은 곳을 찾고 계시다면 호텔리베라 거제의 다이닝 바가 제격인데요. 현재 진행하는 호텔 패키지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월호텔패키지
다이닝바 자크르, 안주 주문 시 와인 무료

 

호텔리베라 거제 다이닝&바 자크르에서 훈제 연어나 모듬 소시지를 주문하시면, 레드 와인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안주를 주문하는데 와인을 무료로 준다니! 이런 어마어마한 이벤트 보신 적 있으신가요?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호텔패키지로 이번 주말 시간 내셔서 호텔 주변의 관광지도 둘러보시고 여유롭게 테라스에 앉아 연인과 파도 소리를 들으며, 와인으로 로맨틱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주변, 거제 여행 코스 확인하기